잉고날개, 통관은 각각 전동기 분조로 직접적으로 전동되어 있으며, 약간의 방익이나 통관관의 한 팀을 통해 이동 전동 전동 전동 전동 전동 전동기, 각 그룹의 환괴 간 및 각 조직 관원들이 동시대 연결, 전동 효율, 에너지 절감, 소음 감소, 조방적 생산효율과 전통의 조방효과율은 50% 이상을 높이며, 고속, 고질과 유성화를 실현했다.
바로 < p >
'p '' 이 설비 제어 시스템 인터페이스 배정, 운영 상황을 포함하여 표시, 고장 원인 힌트, 반 생산량 통계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정기 보트 숫자는 국내에서 가장 긴 베일 기입니다.
잉고날개, 통관은 각각 전동기를 나누어 전동으로 전동하여 에너지 소비를 10% 절약한다.
연신과 용근의 승강은 각각 전동기에서 직접 전동해 최고 기계의 속도가 1500회전에 달할 수 있다.
바로 < p >
기체의 배치는 합리적이고 차의 전동은 안정적이고 믿음직스럽고, 조작이 간편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고속 운행에 적합하다.
방적 4 대 주 전동 과 연신 시스템 은 성숙한 제어 기술 과 전동 방식 을 채택 하 고 그 연신 4 열 하 라 직경 32 mm 이다.
바로 < p >
'p '자동 베일 구조는 외치식 베일 구조와 쌍자유도 하룡줄줄이 결합되어, 낙사 시간 제한 없이 자동 낙사 시간 약 2분.
다중 전기 변주파 동기 제어, 자동 낙사 성공률, 공관 전환 성공률 및 자동 머리 성공률 100% 가까이
바로 < p >
은 컬러 터치스크린으로 인터페이스 대화창으로 생산공예 인자 인자 입력 편리, 굵은 장력 제어와 조정 편리, 간단한 베일 인자 변수가 고객에게 유연하게 조절될 수 있다.
조세련 수송시스템과 무틈으로 수송 궤도를 통과하여 만사와 공관은 굵은 면사기와 세사기 사이의 자유 전환을 하고 공장 공간을 절약하여 인위적 하자를 없애고 모우 등의 질결함을 제거한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