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메카룡 CFO 석 세창j 해독: 업무를 모르며 재무는 숫자 한 무더기 뿐이다
은 수석 재무관 (CFO)이 기업이 일정 단계로 발전하는 필수 산물, 재무 관리가 없으면 현대적 보완된 치리 구조가 없다고 말한다.
이 관점은 민영 기업의 발전에서 한 번에 실증되었다.
바로 < p >
의 한 기업이 ‘ 야만생장 ’ 에서 빠른 발전기에 진입하여 재무관리의 유효성을 유지하고 재무를 이용하여 업무의 발전을 돕는 것은 기업의 재무전환형의 관건이다.
재무 관리자에게는 재무와 업무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exm.com' '(# trong' (# trong '(# 탭' (# 탭 # 의 트랜잭 '(# ttttp # # # # # 관계자
은 대학 선생님부터 4대 회계사 사무소의 심사를 통해 석세창은 줄곧 기술형 인재였다.
2010년 홍성미켈룡 가거그룹 수석 재무관으로 합류할 때까지 그는 재무관리자가 되자, 홍성 미켈룡을 이끌고 재무변혁을 했다.
바로 < p >
‘훙성 메이카룡 ’이 1986년 상주에 거주하는 집 전문점으로 서서히 연쇄 가거그룹으로 발전했다.
대부분의 민영기업과 마찬가지로 초기의 홍성미켈룡은 재무관리의 의식이 없으며 재무는 전통적인 회계직인 외계직과 신고다.
바로 < p >
'p'은 2006년까지 30여 개의 매장을 갖춘 홍성 메이켈룡이 전략투자자를 도입할 예정이었고, 석세창도 이 업체에 처음 접촉해 회계사 사무소의 심계원으로 서비스를 제공했다.
투자자를 도입한 이후 인기 스타 메이켈룡은 자연스럽게 빠르게 확장기에 접어들었고, 자건축 매장을 제외하고는 브랜드와 관리 서비스를 위한 방식으로 인터넷을 확장하고 재무 관리 수요도 잇따르고 있다.
바로 < p >
‘p ’의 석세창은 홍성 미켈룡에 합류한 뒤 회계 채산 기초에 전면 예산 관리를 시작한다. 이는 고속 발전기에 처한 민영기업에게 왕왕 경과되는 ‘진통기 ’다.
바로 < p >
'전세창'은 "전면 예산 관리를 시작할 때 재무 관리가 갑자기 엄격해지는 것을 느껴 예전에는 업무만 가져오면 얼마가 들지만 갑자기 한도가 생기면 견디기 힘들 것 같다"고 느낀다.
업무 부문도 상당한 저촉이 있을 것이며, 이때 업무 부문의 각도와 관리 인원이 예산 관리를 충분히 소통할 필요성이 있다.
재무 통제의 구조가 잘 되어 통일된 관념을 형성해야 한다.
바로 < p >
'그런데 재무 통제'는 업무를 관리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석세창은 재무 관리가 너무 엄격하면 효율을 희생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는 빠르게 확장된 기업의 발전에 장애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집행할 때도 일정한 유연성을 가지고 천천히 표준화로 넘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바로 < p >
은 출시된 홍성 메이켈룡을 찾고 있으며 재무관리와 내통제 체계가 이미 상장회사 기준에 따라 운행하고 있다.
석세창은 IPO 기업의 재무 차원에서 우선 규제, 납세, 관리 제도와 상벌 메커니즘에 부합해 증감회가 요구한 회사 치리 규범에 부합해야 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주주 이익 최대화 원칙으로 예산 관리, 이윤 통제, 업적 분석과 결책에 대한 지원을 잘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이 기업이 출시된 후, 재무관리는 전략 발전의 원경에 맞춰 자본 운작에 맞추어 재무봉대를 이용하여 통합 합합합병하여 신업태를 도입하는 등.
가거업무를 주체로 하는 홍성 메카롱, 전자상거래, 카드 업무, 가장 업무 등 가구 시장을 둘러싼 산업 사슬, 재무회사, 대출 회사, 민영은행 등 금융기관의 업무를 시도하고 있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의 재무는 업무 결정 지지자 ` ` `
‘미켈룡 ’의 연쇄문점이 140개에 이르렀을 때, 석세창은 재무의 제도와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표준화와 효율적인 재무관리를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재무와 업무의 일체화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은 취재 과정에서 석세창은 재무와 업무의 밀접한 관계를 여러 차례 언급했다.
“데이터와 보고서의 분석을 통해 업무에 존재하는 문제를 발견하고 업무의 조정과 바로잡아 관리결정적 지원형 업무협력 파트너가 되는 것이 바로 재무의 가치이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홍성 미켈룡은 지난해 ERP 계획을 시작하여 SAP 시스템을 도입했다.
ERP 시스템은 기업이 경영 데이터를 취득한 기초로 데이터로 업무를 발굴하는 문제를 형성하고, 각종 분석보고서를 형성하고, 업무, 재무, 관리 등 차원의 보고서를 포함하여 전체 집단의 업무 발전에 대한 지지와 재무 관리의 통제를 갖추고, 정말 재무와 업무의 일체화를 실현한다.
바로 < p >
‘p ’의 석세창 씨가 하는 또 다른 일은 재무 공유센터를 설립하여 집성된 SAP 시스템을 통해 전국 각 문점의 핵계산과 기장을 본부에 집중하여 과거의 영역 독립 원자산 방식을 바꿔 채산 기준과 품질을 한층 높이고 보고서 시간을 단축시킨다.
바로 < p >
‘p ’은 또 재무공유센터가 기존의 지방재무팀을 전통적으로 간단하고 번거로운 계산에서 해방되면 공유센터에서 보고서와 분석을 제공할 수 있으며 현지 재무원들은 이 공구와 보고서를 이용해 업무에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업무요원들과 함께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한 기업에게 빠른 발전을 하려면 현대화된 재무관리 방식을 제외하고는 업무의 재무관리 인재를 더 알아야 한다.
홍성 미켈룡의 재무관리가 바뀌면서 일선 재무관리자와 지역 재무담당자도 캐릭터 전환을 진행하며 기초재무관리로 재무관리인으로 바뀌고 있다.
바로 < p >
‘www.sjfzm.com ’의 재무 자료가 실제 업무를 반영할 수 있는 상황, 예컨대 수입이 입찰, 빈둥지 현상의 출현, 교육식 여행비 선호 등이다.
업무를 알아야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각 구역과 백화점의 업무 매니저와 매달 업무 분석과 결정을 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업무를 모르면 재무 데이터가 한 무더기밖에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바로 < p >
‘p ’은 CFO 로서 업무를 이해하는 것이 석창에 중요하다.
“재무관리자는 회계와 재무에만 관심을 갖지 말고 전면 깊숙이 익혀야 한다. 전통 가산, 새로운 업적 업무를 포함해 미래의 금융 업무다. 그래야 재무 관리를 통해 업무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보기에 합격한 CFO 가 갖춰야 할 소질을 포함해 : 매우 강력한 업무 지식과 깨달음을 갖추어야 하는 것, 둘째는 매우 강한 소통과 표현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3은 기업이 장대하고 기업의 재무구조와 관리 팀을 건설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외국에 있고 많은 최고경영자 (CEO)가 CFO 에서 출신으로 기업의 중요성을 충분히 알 수 있다.
그러나 석세창은 CFO 를 지지자로 정의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CEO 와 CFO 가 맡은 책임은 다릅니다. “a href =“//www.sjfzxm.com /"> CFO 는 업무를 잘 알고 업무를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업무를 이해하고 재무구조와 관리재무를 설치하고, CEO 의 결정을 지원해 양자가 서로 호흡을 맞춘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2015년도 점포: 방직업의 4가지 특징
- 매일 첫머리 | 유니폼이 미국에서 재정적자폭이 큰 것은 무엇일까?
- 뉴스 택배 | 대량 데이터 분석: 중국 제조업 우세
- 추천 | 반년 동안 팬분이 5.5배의 유니폼을 늘리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이슈 보도: 동완 교복'더러움 제거 '문제 가 여론 소용돌이 에 빠졌다
- 인사 노사 | ‘삼년의 간지럼 ’ 직장인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계약본 | 인재 협의서를 도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님은 어떤 직원을 좋아하십니까?
- 형상 | 평범한 일은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 효율 수첩 | 어떻게 출근하는 첫 번째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지 굉장히 관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