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의사: 신의 상대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만 신팀 동료에게 부탁한다.
독립 디자이너로서 당신의 설계도를 이 플랫폼에 올리면, 한도의사는 전문의 공급업체를 찾아서, 당신이 선택한 재료로 견본을 만들어 준다.
만약 네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시 수정할 수 있다. 너의 디자인을 완성할 때까지.
그리고 당신은 대량 생산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중 또는 기타 전기 플랫폼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때, 당신은 순식간에 전문 자원이 없는 민간 고수로부터 후비전공 업체의 독립 디자이너로 변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당신은 설계와 마케팅에 불과합니다.
방맥랑은 “ 활판화가 생기고 날이 어두워도 무섭지 않다 ” “ 일종의 힘이 나의 발걸음을 내딛고 발걸음을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자국 처럼 악마의 발걸음이다. ”
한도의 미래의 디자이너 플랫폼은 수많은 독립 디자이너에 힘입어 무대를 제공한다.
이 세상에서 단일 요소가 주도하는 성공은 실현하기 어렵다.
회사에서는 특히 그렇다.
한도의사는 지금의 성적을 얻을 수 있으며 그룹제공은 없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그동안 한도의숙도 유연성 공급 사슬 같은 다른 치승법보가 있다.
여기에서 우리는 한도의사의 합동업자 제도를 소개한다.
한도의사 내부에는 신비로운 행사가 있는데, 무회라고 합니다.
이 회의는 매주 한 번씩 열고 회의에 참석한 무당들이 바로 한도의집인 여러분이다.
무는 무엇일까? 한도동업자 사이의 두뇌폭풍대회다.
한도의사의 고관층은 6명의 공동 취급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영광 사장이 회사의 발전전략을 주관하고, 부사장 오진타오, 인적 자원 분관, 부사장은 장홍하, 재무 분관, 부총지배, 유군광, 업무 시장을 분관, 부총지배인 두정국, 부총지배 공급 체인 생산, 부사장은 호근동, 브랜드 공관과 회사 문화를 분장하고 있다.
여섯 명
파트너
성격과 교육 배경과 업무경력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종종 다른 관점이 생겨난다.
단결 공승을 보장하기 위해, 한모두가 파트너 사이로 다음 원칙을 정하고, 상호 신뢰, 무한 용인하다.
파트너가 서로 충분히 신뢰하고 서로의 관점은 회사의 입장에서 고려하는 것이며 개인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다.
서로 다른 사람의 결점을 용인해야 한다
우세
.
파트너 사이의 충분한 소통을 촉진시키기 위해 모든 파트너가 매주 함께 ‘무회회 ’에 참석해야 한다. 회사의 전망을 생각하며 기존 문제를 토론한다.
한도가 발전함에 따라 무회도 커지고 있는 가운데 지금은 6명의 동업자, 회사의 총감 등 다른 중고층 준걸이도 무회'에 합류해 회사의 발전에 헌책력을 바쳤다.
도의집
회사의 고속 발전에 필요한 동력 을 부단히 조력사 속도 를 높여 회사 가 문제 를 당할 때 제동 을 피해 위험 과 문제 를 피하 고 있다.
어떤 결정의 수행 결과는 모두 여섯 명의 공동 책임지다.
서로 장단점을 보완하는 파트너 제도의 인솔 아래, 한두 옷은 성장을 아낌없이 발전했다.
방맥랑은 강호로 여러 해 동안 실전된 오위랩을 불렀다. "내 상상 속에는 활보드 한 켤레가 있다. 남다른 패션, 춤추는 것이 확실하다.
도시 전체가 모든 거리를 다 찾는데 ………
우리는 모두 그 마귀의 발걸음을 웃었을 수도 있지만, 누구의 마음속에 그렇게 화복이 없었을까.
그것은 아주 아름답고, 당신의 꿈을 만족시키지만 상점에서 살 수 없으니, 자신도 잘라낼 수 없다.
당신은 개념을 느끼지 않을까, 이것은 영원히 당신의 마음속에 숨어 있는 비밀일 수도 있습니까? 미래 한도의는 당신의 설계, 당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한도의류사 다음 단계의 목표는 B2C 의 디자이너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업종 지위와 성숙한 운영 모델로, 의상 브랜드를 창립하고 싶은 독립 디자이너들이 생산 공급 지원과 후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류회사에서 의류 생산과 운영 관련 서비스를 진화하는 플랫폼이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비유 엘리트, 상합 합성 방직 비유 창조 개발 연구 토론회
- 매일 첫머리 | 창작의 기세, 방자한 조류 YF9와 2019 제2회 의법 원창패션주가 성대하게 개막되다
- 매일 첫머리 | 코브리은 상반기 ‘ 고묘산 ’ 인 날염 기업이 토지 사용세 7502만 위안을 감면했다
- 매일 첫머리 | 지속 추진 표준화: 아시아 화섬유 연맹 표준화 전제 포럼 커뮤니티 모이다
- 매일 첫머리 | 옷감 유연제 가 옷 을 불타오르게 할 것 인가?전문가가 실험을 했다!결국...
- 매일 첫머리 | 또 10여 개 설치! 방직 의류 공장은 이 몇 개 《뢰 》를 피해 야 한다!
- 뉴스 택배 | 중국 교복 품질 관리 세미나는 남경에서 열린다
- 뉴스 택배 | 전민 챔피언
- 즉시 뉴스 | ‘ 아웃 ’ 의 구둣시장: 한 세대 는 결국 늙었지만, 늘 젊은이들 이 젊다
- 매일 첫머리 | 녹색 섬유 발전 포럼
- 베 형수 바쁘다 자가적 브랜드 뉴욕 패션 주 앞당겨 상연
- 도시 의 여인 은 유럽 디벤 이 적자 를 돌려 흑자 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유시시 초추에 티셔츠 + 반신치마 미극
- 사치품 이 분분히 배치되어 전자상거래 가 더욱 심해졌다
- 제17회 강소 국제복장 축제 뉴스 브리핑은 남경에서 열린다
- 조깅을 즐기다 미국 신백륜 운동화를 사랑하다
- ZAC Zac Posen 봄 여름 시리즈 여장쇼를 열어 도시의 우아한 재미
- 은태성은 2년 400여 차례 행사를 하여 손님을 끌어들이는 각종 업태제로 출진했다
- Palace Skateboards 왜 이렇게 애교가 많아?
- 사치품 은 중국에서 장사 를 하는 것 이 더 이상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