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영수증 이 뚜렷하게 상승했다
평가 측면에서 A 주식의 가치형 블루칩이 합리적 구간으로 복귀해 상해 깊이는 상대 흡인력을 갖고 있다.
A 주 국면이 진동적이고 파동이 커지면서 시장이 상승세를 반영하고 있다.
그러나 저장량의 자금이 바둑을 다룬 격구는 단기적으로 실질적인 전환이 어렵고, 이슈 테마 기회는 산산해지고, 국부의 조력배후에서 시장정서를 수비하는 추세다.
우시가 거시적, 정책면, 자금 면에서 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2014년 말 우시가 시동을 시작할 때보다 형편이 좋지 않다.
1980년 이후 9회 미국 대선 이후 11월 보보보500, 다존스 지수 데이터를 배출해 보면 역대 대선 시기에 시장 상승률이 뚜렷하지 않은 규율이 없다면 A 주 지수에 대한 영향이 미약하다.
이번 대선 기간
금값
상승, 시장 피험 감정의 상승은 트럼프가 경선 기간에 발표한 각종 정책 관점이 급진적이기 때문이다.
트럼프가 당선되면, 정책의 불확실성이 시장의 단기적 파동이 심해진다. 힐라리가 당선되면, 정책의 연속성이 좋아지기 때문에 시장의 표현이 비교적 평온해질 것이다.
중장기적으로 보면 A 주의 영향은 새 대통령의 정책과 경제적 배경을 결합해야 한다.
해내외 시장은 미국 대통령 대선 결과에 대해 모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대선 자체를 보면 트럼프와 힐라리의 정책 차이는 미국 국내에 한정된다.
일반적으로 이들의 경선 언어는 당선 후 구체적인 시정과 다르지 않기 때문에 미국 대선 결과는 금융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한편, 시장 관성 면에서 달러 화미주 표현이 맞을 것이다
A 주
특히 달러 지속 강세는 글로벌 시장의 유동성에 큰 영향을 끼쳤고, A 주 유동성은 독선적이기 어렵다.
실제로 초기 B 주가 하락한 것은 아시아 신흥시장 주식시장의 보락, 자금 유출의 축소이다.
미국 대통령의 대선에 대한 결과에 대해 달러화 추가 부츠가 언제 떨어질지 주목해야 한다.
자산 가격 거품 억제 정책의 중심 전환의 주요 원인은 경제 연속 3분기 증속 안정, 성장 압력이 완화되고 동시에 자산난으로 금융 위험 퇴적에 따른 원인이다.
따라서 4분기 유동성은 다소 빠르고, 화폐 정책은 유연조작 수단을 많이 채택하여 이동성을 조정하고, 금리 강강 기준을 낮출 가능성이 비교적 적다.
화폐 정책은 위험 조절을 위해 전환하고 있다.
10월 말 중앙정치국 회의는 “ 적극적인 재정정책을 효과적으로 실시하고 안정된 화폐 정책을 견지하고 유동성이 합리적인 여유를 유지하면서 자산 거품과 경제금융 위험을 억제하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 고 말했다.
관리층이 위험에 대한 통제 요구가 명확하고 자금 편차가 적당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체적으로 상대적으로 충족할 것으로 보인다.
위험에서 볼 때 시장은 그동안 인민폐에 대한 평가 부족을 중시하고 있다.
환율
시장에 대한 한계 효과는 둔화되고 있다.
만약 12월 미 연방예금 이자를 가산한다면, 환율은 주식시장에 대한 충격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또 미국 대선, 덕의지은행 사건 등 해외 위험점도 석방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중앙은행은 반매 기한을 단기 자금 원가를 올리고 자산 가격 거품을 억제하는 등 4분기 화폐 환경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지난주 관측한 산업자본 순감량 수치를 보면 금액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앞으로 4분기 해금 주식 수량이 더 많아질 것이며, 주식시장의 유동성에 대한 충격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종합적으로 4분기 정책 역시 실적 성장 안정된 소비의약장 을 선택해 실적 과 평가치 에 맞는 진성장 세분업종 의 선두주 다.
현재 A 주가 체계적인 투자 기회 부족으로 단기적으로 하락할 가능성은 없다.
홍콩 주식 측에서는 상해 항구통 자금의 흐름이 북수 회류의 조짐이 보이지만, 단기적인 항지는 여전히 압력을 회복할 수 있지만 미래 홍콩 주식은 여전히 위험보다 큰 기회이다.
4분기 우리는 ‘ 좋은 장사, 좋은 회사, 좋은 가격 ’ 의 투자 이념을 엄격히 따르고, 백주, 의약, 자동차, 소비전자 등 분야의 투자 기회를 잘 볼 것이다.
우리의 예상 가격은 높은 (업적이 높고 평가 합리적), 미래 (업종 지위 확고하고 혁신성 강한), 촉매제 (수익의보험 디렉토리 개혁) 의 주식 4분기에 확실성이 있다.
또 자동차와 소비전자는 4분기 및 내년 SUV 시장은 특히 자주브랜드의 증가폭이 업계 평균 증가, 관련 표지의 관심가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애플산업체의 마이크로창신, 자동차 전자 및 AR 업계의 광활한 전망을 잘 살펴봤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미성년 신발 공장에 들어가서 노동자 & Nbsp; 공장을 나서면 중난을 겪는다
- 오늘 오퍼 | 8월 25일 산동 창읍 원료 시장 면사 화섬유사 성교 가격표
- 배합 자원 | 신강농 목화는 9월 상순에 면화를 따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 오늘 오퍼 | 8월 25일 돈 청 중국 경방 원료 성 면사 화섬유사 현물표
- 뉴스 정보 | 상산 수공수공 꽃신'보보 '엑스포
- 오늘 오퍼 | 8월 25일 돈 청 중국 경방 원료 목사 가격표
- 배합 자원 | 청현 재봉기 가공업이 자주적으로 과학 기술을 개발하여 새로운 제품 업그레이드 를 추진하다
- 구두시장 | 원가 상승 & Nbsp
- 캐주얼 | 이탈리아 국가 관내 에서 다섯 발가락 구두 주제 체험 이벤트 를 거행 하다
- 오늘 오퍼 | 8月25日中国织里棉布城床上用品价格表
- 성찬 바람으로 유명한 무인량품은 또 채소를 팔려?무슨 상황?
- 만약 쟁반 에서 ‘ 롤러코스터 ’ 식 이 급락한 것 이 아니면 추락 하여 살 기회 를 살 수 있다
- LV 의 올해 실적 증폭은 8년 동안 가장 최악의 화1년 7개 매장을 폐쇄했다
- 이비아 타이틀 시범 최미 가을 겨울 옷 춥다 날씨 그대로 수미 다리
- 프랑스 사치품 에르메스 3분기 수입 증가가 계속 속도를 올렸다
- 董力和阿拉蕾人气超高 机场被围堵
- 3분기 유비의 모회사와 같은 난감함을 겪었다
- 3분기 Fossill은 판매 이윤 투하락과 착용 가능 영역
- 어떤 연명 계열들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끌까?
- 천주 2대 항목'단진기 과학 기술 우수상'이라는 칭호를 획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