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누가 엑스포 패션 표정을 읽을 수 있을까

2010/9/30 9:01:00 52

엑스포 패션

  

상해 엑스포

백 년 동안 바라다.


한마디로: 엑스포는 인류 문명의 예찬이다. 금과 같은'삼련 생활주간'을 아끼고 있다. 거의 인류의 모든 진보가 엑스포라는 페스티벌을 각종 형식으로 찬양한다.

현대마케팅 차원에서 엑스포는 안구 경제의 집대성자이며, 참관자는 7000만원을 넘어 전파의 힘과 광도는 활동 보도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다.


상해 엑스포

중국 패션

냉열 이중 날


거의 모든 업종마다 이 백년 만에 만난 플랫폼을 놓치지 않으며 엑스포는 세상을 집 앞까지 옮겼기 때문이다.


엑스포와 패션의 관계: 엑스포 농축은 공업문명의 최고 성과를 높여 생활품성을 높이는 것, 이것이 패션의 궁극적인 목표는 일맥상통한 것이다.

상하이 엑스포의 주제는 ‘도시, 삶을 더 아름답게 만든다 ’고, 도시 패션은 바로 패션 피라미드의 탑 끝, 또한 패션의 풍향표라고 할 수 있으며, 당신은 오늘의 패션강호에서, 이른바 세계 5대 패션의 모두 어떤 ‘진완일호, 응당 ’이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상하이 엑스포는 패션과 가장 가까운 엑스포를 해야 한다.


수백 년의 패션천조의 위치와 맹렬한 태풍을 휩쓸고 있는 서풍동점으로 중국 패션은 전국의 패션 좌표에 속하는 종속은 어쩔 수 없는 무거운 존재로 돌아보며 역대 엑스포를 돌이켜볼 수 없는 기본적으로 서방 중심의 패션 사채다.

중국 패션 수탉 일창 할 기회.


그렇다면 엑스포에 대한 절호의 기회는 중국 패션은 어떻습니까?

긴 소매와 춤

"은요?


중국 패션의 주력 군단인 의류 업계로 참여하는 활발하고 표현의 열정은 잊을 수 없다.

‘패션패션패션시신문 ’ ‘상하상하이엑스엑스엑스포: 방직 의의의업팔대관관점 해석해석 ’이라는 제목이 게게게게게게게게게게이이이이이일미고의 오르도스지바늘로 영영영영영지마크국제그룹이 2010년상하상하상하상해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박특특특특허제품 인 진실 직직금금금그림청명상하투’, 동중국대학은 동도주전시전시전시관상하상하상하관 전체 직원, 예의사의사의사의사, 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의사, 강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천연 채면, 콩 단백질 등 천연 식물은 원료의 친환경 제품으로 엑스포를 더 낮게 한다.


그러나 이 아름다운 환의 근리를 통해 중국 패션의 척추를 전혀 느끼지 못했다.


매체는 엑스포가 ‘건축 패션쇼 ’에 출연하는 것은 유명 건축 디자이너, 중과원 원사 정시령은 “엑스포는 건축 패션쇼처럼 선봉적, 탐색적인 건축 건물을 대표하며 미래 건축의 발전 방향을 대표한다 ”고 말했다.

이 같은 견해는 패션계 인사들이 다소 시큼하고 떫다. 전 방직 공업부 차관의 모습은 건축이 굳은 음악이고, 복장은 뛰는 음표라고 말했다.

하지만 엑스포는'패션 음표'의 환쾌 약동을 느낄 수 있을까. 한때'흐르는 자금성'을 비롯해 짧은 T 대를 패션의 발원지 서방 각국에 뻗어 중국 전통 건축을 머리 위에 올리는 디자인의 창의도 많이 얻었다.

그러나 객관적 효과에서 보면 서구는 묵직하게 패션 중국의 존재를 느끼게 한다.

한 CHIC 의 창시자는 지난 1980년대 말기 중국 모델이 서양 패션에 출연해 서양 매체들을 놀라게 했다. 이는'패션중국용'이라는 각성, 20년 뒤인 상하이 엑스포를 더욱 진일보해 패션의 중국 용을 이룩할 수 있을까?


사람들은 상하이 엑스포에서 중국의 패션 표정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나는 특질이 뚜렷한 연합체이다.

중국 방직신문은 세계의 복식문화를 융합시키기 위한 글로벌 패션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작가는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패션 표현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의류 브랜드 입체 정태 진열도 참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세계 명품 의상은 왕국의 풍격을 과시했다.

스폰서로서 프라다 (Prada)는 탄력 있는 포플린 원단을 이탈리아 전시관의 스태프로 작업복을 설계했다.

Jegna (Zegna)는 브랜드 특성호에 따라 클래식 남성복을 선보였다. 두가반나 (D &G)는 블랙 민소매 드레스로 관람자에게 보여준 브랜드 매력을...

아마니 (Armani), 판사철 (Versace), 루이비덴 (LV) 등 명품 브랜드는 특유의 스타일로 모든 시청자들에게 "이탈리아 최고 패"라고 정고했다.


프랑스 국가관은 이번에 중국 신인을 위한 결혼식 축제를 상하이 엑스포로 옮겼다.

프랑스 투르시 시장의 제만이 직접 신인 주례를 했다.

일부 신부의 웨딩드레스는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오디의 손에서 나왔다.

장미꽃을 가득 깔고 있는 투르시 전시관 앞에 장대를 이루며, 모두 전시대에 하얀 웨딩드레스를 가까이서 감상하기를 바란다.


비교해 보면 중국 패션 특질의 집성식 표현은 모호하다.


두 번째는 업계의 선구자가 높은 물동이의 계획과 적절한 효능이 부족하다.

엑스포를 종합하는 국내 활동, 경제 문화와 관광 차원이 많지만, 패션과 관련된 활동은 적지만, 필자는 상하이 의상학회 기획에 참여했으며, 로컬 의류업과 엑스포의 융합 활동에 관해 아쉽게도 여러 가지 이유로 추진되지 못했다.

엑스포는 본래의 패셔니스타와 국제패션의 시차를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엑스포는 패션 전파 고지, 패션 교류 고지, 패션의 성장 고지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도시의 패션 지수를 미루는 평가는 동서양의 비교를 통해 과학이 국내 도시의 패션 능력 건설에 대해 이성적으로 지적할 수 있을까?


가장 큰 중국관을 구경하는 중국관인 동양의 우승을 살펴보자. 더 많은 것은 고대 중국이나 현대어경 아래의 오래된 전설, 패션은 현대 도시의 최고의 대명사 중 하나인데, 유용한 위치가 부족하다.

그러나 유명한 국제패션 브랜드들은'고로 중국'의 함유량을 예민하게 포착해 윤물이 현대패션에 잠겨 있다.

예를 들어 샤넬은 많은 전기적 고전 및 중국을 디자인한 디자인의 영감으로, 특히 일련의 액세서리와 보석 정품을 선보였다.

클래식 요소를 출발점으로 재활용하는 아이템은 저조함과 유머를 더해 독특하고 진귀한 액세서리 시리즈를 완성한다.


카르 지그피도 디자인에서 많은 다른 비유를 도입하고, 비룡 토템을 거울로 삼아 팔찌, 브로치, 팔찌, 팔찌, 팔찌, 목걸이, 목걸이, 중국 전통 예술과 민속 풍속을 주입한다.


상해: 패션 3극 엔진이 될 수 있을까


유형 무신, 중형, 가벼운 신, 패션업은 엑스포의 표현에 업계 패션 마케팅의 늑대를 드러냈다.

중국 패션은 여전히 이야기할 능력이 부족하다.


결국 주류 사회는 패션에 대한 이념이 결핍되어 이론적 결핍으로 인한 실천이 창백하다.

업계 관련 주체는 자신의 이익의 고양, 그리고 야만성장의 단계적 제약, 그 조치는 흔히 일엽 흑백과 맹인모의 코끼리와 시스템의 패셔니스타가 결여되어, 주류 사회가 패션에 대한 차별과 모호감을 극대화시켰다. 중국의 상브랜드는 프랑스처럼 ‘국보 ’의 높이가 되지 않았다.


중국의 패션 업계 조직은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제품의 분류에 의존하고 있다. 지금은 시의에 맞지 않는다. 한 기업은 의류도 있고 액세서리 가 있다면 어떤 조직을 가입해야 할까? 사회적 속성, 시장 규율, 소비자의 심리적 차원에서 제품 분류의 지리와 깨지고, 산업체의 추수 지위를 종영할 수 있을까?


패션 글로벌 업계는 기대와 격려의 시도, 한 기구가 ‘패션 동맹 ’을 내놓았고, 중국 패션의 주체인 미디어, 상인, 상류기업, 상류기업, 중개 조직 무틈 연결, 어떻게 이익을 겸치해야 할지, 특히 이기적인 문호의 이익을 극복하고 작은 시련을 겪고 있다.


더 설레는 기대는 엑스포 이후 상하이, 국제 패션'제3극'이 될 수 있을까?


상하이를 ‘세계 6대 패션의 도시 ’로 만든 이 구호는 10년 전 ‘상하이, 대상해, 대패션, 대연합 ’이라는 이념을 이어온 상하이 국제패션연합회의 설립을 통해 업계를 흥분시켰고, 유감스럽게도 10년동안 베이징이라는 중량급 경쟁자들의 강세에 합류해 ‘패션도시 PK ’가 공전 눈부신 경관이 되지만, 눈 깜짝할 틈이 없는 낙영을 눈앞에 두고 있는 한 패션거인들의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중국의 ‘ 패션의 도시 ’ 건설은 물론 ‘ 형식이 콘텐츠보다 크고, 주의가 문제를 덮어 놓는 것 ’ 에 푹 빠져 있다.


표지성 플랫폼이나 주도적 추진력과 출세구가 없는 것은 중국 패션이 직면한 악순환이다.

만약 형제가 집안에서 싸우는 내부 소모에 매달리면 중국 패션이 국제 대아의 당에 오르는 시간표가 더욱 길다.

세계의 6대 패션주간은 "중화컵"을 열심으로 희망했다. 중국은 유럽과 일본에 이어 "제3극"이라는 글로벌 패션을 실감케 했다.

상하이 국제적인 영화제는 국제적인 인정을 받고 A 류 영화제 클럽에 들어섰지만 국제적인 패션주는 없었지만, 그동안 여러 가지 명목의 패션주, 패션 주간을 열었지만, 조직과 보급적으로 소부문의 편협한 모습을 보여줬다.


동쪽의 바람이 온 눈에 봄이 가득하다.

상하이 엑스포는 중국 패션의 봄을 열 수 있을까? 경작자들의 넓은 가슴과 외로운 시련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면가 급상승: 방직 기업은 위험 & Nbsp; 경망

매일 첫머리
|
2010/9/30 8:49:00
81

해석: IPD 호항 잭

매일 첫머리
|
2010/9/29 9:26:00
60

사치품 평민화 도시화의 아름다운 과정

매일 첫머리
|
2010/9/29 9:23:00
104

의류 산업: 글로벌 시야 아래 자주브랜드 네트워크 건설 완료

매일 첫머리
|
2010/9/29 9:22:00
38

服装业:设计师断层 买手热升温

매일 첫머리
|
2010/9/29 9:19: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양자경이 가슴을 펴고 짧은 치마를 선보여 몸매가 예쁘다.

오우슨 감독과 소조빈이 연출한 새 영화'검우'가 어제 항에서 브리핑을 열었고, 오우슨, 소조빈은 배우: 양자경 (michelle), 정우성, 여문악과 함께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