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어 -카담: 나는 항상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2010/10/28 9:05:00 17

유행을 이끌다

88세의 피어 카담은 또 한 번 파리 패션주 스트레칭에 올라섰고, 그는 지난 번에 발표한 지 10년이 지났다.

올해 이 우주 패션의 시조는 그의 브랜드 60주년 경축을 맞이했지만, 관객들의 눈앞에 펼쳐진 클래식 회고쇼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는 88세 고령이 되더라도 여전히 패션의 최전선에 서고 있다. “지금의 젊은 디자이너는 아직 내 전위권이 없다.”

그는 쇼를 발표하기 전에 큰소리쳤다.



대부분의 디자이너가 자신의 살롱 안에서 쇼를 하고 있을 때 피어 카담은 먼저 극장에 나가 야외 장소까지 옮겨갔다.

그러나 이번 작품은 고비사막에서 쇼를 하던 디자이너가 원래의 옥돌을 돌아와 그의 파리 예술 공간 에스페이스 카르딘을 선택하여 이 간결한 화이트 코트에서 옷이 주인공이고, 그 부가된 희극화 요소가 아니다.



"설계도가 아주 빨라서 1시간이면 100장 정도 그려요!"

노선생의 이 말은 좀 과장되었을지도 모르지만, 그의 창작력은 확실히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는 자신의 2011년 여름 수영장에서 남녀 150건을 단숨에 내놓았고 이 시리즈의 디자인은 총 300건에 달했다.



피어 카담의 쇼를 보는 것은 항상 시간여행을 하는 것 같다.

그해 시청자들은 자신이 미래를 장만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 오늘날 무대 밑에 앉은 시청자들에게 다행히 과거를 넘나들며 옛 사진과 교과서에 감격적인 마음을 입증한 20세기 50, 60년대 모던 모던 스타일: 기하학곽형, 창의적인 합성재료와 대담색 -무지개홍색 펄이 가득한 파이프 스커트부터 해당색, 초코색, 초코색, 파우더 컬러를 연상시키는 조립감 남장, 슈퍼마켓과 하늘을 가리키는 모전모자.

"방금 우주선으로 내려갔을 수도 있고 은하계 중 외외별구 클럽 남자를 찾아가 이런 둥근 장식물과 오버라인 사이의 타이트한 상의를 입고 있다"고 말했다.

'국제선구포럼보'의 시크한 패션 평론가 슈지먼크스 평가.



그를 대표로, 이 쇼를 보는 시청자들의 평균 연령은 동등한 규격의 다른 쇼보다 한 부분이다.

디자이너가 무대에 올랐을 때, 그들은 가장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아직도 독자적인 스타일을 세우고, 세대 젊은 디자이너의 남자를 발산했다"고 말했다.

Suzy Menkes 이렇게 적었습니다.



그러나 피어 카르덴은 옛 공감에 만족하지 않고, 그가 말한 것처럼, 그것은 복고의 시리즈가 아니었고, 그는 브랜드 스타일에 대해 중소적으로 소조했다.

“내가 디자인한 원피스는 18세기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이상하게 모던하게 트렁크에 쉽게 넣을 수 있다.”

그러나 그는 매 시즌의 흐름에 대한 자신도 따라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자기 자신을 화가나 작가에 비유하여 걸음을 늦추는 것을 좋아한다.

3개월마다 혁신적인 스타일은 고객의 흥미를 늘리지 않는다.

내 고객은 여행에 열중하고, 그녀들에게는 계절성이 별로 큰 의미가 없다.



현재 피어 카르덴의 파리 플래그숍에서는 어떤 성복을 팔지 않고 고급 정제복을 선보이고, 그는 약 100명의 충실한 고급 정제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명백히 알려져 있는 피어 카담 브랜드 이미지와는 현저히 다르다.

일찍이 미국과 중국의 거대한 시장을 강탈하여 대량의 권상품선을 내놓은 그는 많은 돈을 벌었지만, 그에 대한 대가를 치르기도 했다.

그는 그의 이름을 달았지만 지나간 중산계급의 재미에 맞는 남자룩을 지녔다.



얼마 전 피어 카르덴은 몇몇 투자자들로부터 자신의 상표권을 매수하느라 바쁘다.

그는 이번 달에 뉴욕에서 쇼를 한 번 더 할 계획이다. 목적도 미국 시장에서 이미지를 재구성하기 위해 젊은 고객이 진정한 피어 카르덴을 알게 할 계획이다.



그는 회사를 팔아 버리겠다는 소문에 대해 "언젠가는 있을 수 없을 것 같다. 하지만 내 손에서 팔지 않을 때가 됐다"고 말했다.

동시에 그는 퇴직할 계획이 전혀 없다.

"끝까지 버틸게요."

그는 "파리 고급 예술학회 구성원, 프랑스 문화교류대사, 극장 프로듀서인데 패션디자이너라는 사업이 가장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2010 가을 겨울 의 신우아 는 모두 풍모 를 회고 로 중화 화절대 로 풍모 를 일으킨다

조류 분석
|
2010/10/28 9:01:00
20

V 시대 VLOV ·오청청 2011 봄 여름 남성복 발표회

조류 분석
|
2010/10/28 8:42:00
62

Converse (RED) Angry Woebot 팬더슈즈 출시

조류 분석
|
2010/10/27 10:08:00
29

아디다스 ADIDIDAS Y10C 광고 남자 트레이닝 슈즈

조류 분석
|
2010/10/27 10:06:00
75

광웨이 CONVERSE CHUCK TAYLOR 중성유화화

조류 분석
|
2010/10/27 10:02:00
120
다음 문장을 읽다

전략: 사장에게 알려, 그는 너에게 임금을 올려야 한다.

사장이 인재 유출을 가장 걱정할 때 그에게 임금 인상을 요구하며, 일수를 놓치지 않는다.그러나 전문가들은 사장을 설득해야 하며, 당신의 기개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일정한 기교를 파악해야 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