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보석 제조 의 부흥
20세기 보석
메이커
제왕은 Peter Carl Faberg, 그는 사황기에 비할 수 없는 보석장이다.
문제: 지금의 백년 이후, 지금의 제조업체 중 누가 같은 영광을 누릴 수 있을까?
"첫 번째 이름. - 나 혼자 지겨워. - 바로 JAR 입니다."
좋은 사득
보석 총재는 Franois Curiel 이 Joel Arthur Rosenthal, 이 신비로운 미국에서 태어난 예술가, 그는 파리 공작실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경매가 2배에서 3배나 되는 가격을 판매한다.
"그는 끊임없이 진취적이다.
보석상
하지만 그가 가진 스타일은 국제클럽 회원들에게 바로 알아볼 수 있다.
인류 역사의 대부분을 보면 개념이 무의미하다.
보석은 화폐보다 소중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내적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눠 나누어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JAR 가 창립한 지 33년 만에 발랄한 부동산 보석 시장은 이미 보석 수집가가 서명 (브랜드)이라는 작품에 흥미를 느끼고 있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고급 보석 제조업의 부흥 시기 -특립독행의 디자이너 사이와 전통적인 프랑스 가족 중 -차세대 작품에 대한 논의가 시작된다.
끊임없는 날짜 메모 방식으로 현재를 구분하는 시기와 마름형, 깨끗한 기하선으로 20세기 20년대부터 30년대의 장식파 예술운동이라는 방식을 정의하는 방식으로 현 시기의 특성이 너무 이르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비전통이든 전통이든 전통이든 모두 소재가 21세기 보석들의 표지라고 믿는다.
마이클레델라 Valle 은 예다. 그는 로마의 보석상이다.
"요즘 저는 탄소섬유로 은련꽃꽃머스 주변을 모방하는 작은 디테일을 모방하고 있습니다."
그는 줄곧 그가 재료를 함부로 쓰지 않는다고 강조해 재료를 특수용도에 활용했다.
그는 "지금도 티타늄이나 지르코늄을 사용하고 있다. 한 작품에 무게를 줄여야 할 때 이 재료를 엄격히 사용한다"며 "그리고 그것들은 대부분 황금과 결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데라 벨러 씨는 다른 세 사람과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는 홍콩 디자이너와 경금속에 대한 감상을 나누고 있다.
이 세 명의 디자이너는 캐럿의 마이클링, 상상력 넘치는 레이스가 깨우쳐 만든 다이아몬드 소매 및 브로치를 잘 알고, Etcestera Edmund Cheind Cheind Chein, 그는 돌작을 잘하고, Wallace Chan, 보석 조각사 한 명이 김술사의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티타늄을 숙련할 수 있기 때문이다.
11월 초 맨해튼의 F.D..보석 살롱이 열렸다.
Fior Druckenmiller 는 대단한 소장가이다.
쇼윈도에서는 클래식 캐리어와 Van Cleef & Arpels 옆으로 21세기 두 대사의 작품이 있다.
한 마스터는 버린 브아트, 맹산 토박이 자란 보석장이며 모울 (모와바)과 데코 (장식파 예술)의 결합된 심미감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한 사람은 헤미엘, 뮌헨에 자신만의 가족이 있는 스튜디오로 유명하다.
"Heemmerlele은 도시적인 향기가 있어 bling (반짝이는 물건)—그들은 구리로 비취를 박아 넣은 것," Druckenmiller 여사는 "Virenmiller의 작품은 낮에 끼고 있다는 것을 상상도 못했다.
그들은 극도로 화려하고 낭만적이고 호화롭다.
이 두 사람의 작품은 모두 속되지 않는다.
이 층을 이루는 보석상은 대부분 미세하고 정교한 디테일에 주의할 것이다.
{page ubreak}
최근 뉴욕에서 한 아침, 제임스 de Givenchy, 이 패션 아이돌의 조카는 그가 디자인한 크로스홀 반지 디테일의 우아함을 지적했다.
"이것은 우리가 돋보이고 싶은 다른 점이다." 그는 다이아몬드 7크라디에 흠이 없는 다이아몬드를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Givenchy 씨는 Sotheby 다이아몬드 네 살 때의 협력을 비롯해 가치와 심미가치 사이에서 권력을 저질렀고, 그가 만든 작품은 정강강, 노끈, 도자기로 백만 달러를 박은 보석은 결코 황금을 언급하지 못했다.
다이아몬드 자체 가치는 소중하고, 나는 단지 ‘ 이것이 내가 본 것이다.
"그가 말했다.
"다이아몬드 위색은 아니고요. 다이아몬드 테두리를 두르고 있어요."
하지만 모든 치밀한 보석 상사는 Givenchy 씨처럼 경건한 마음을 갖고 있는 것이 아니다.
"다이아몬드 가치를 알고 싶지 않아요." "Daniel Brush 미국 아티스트 겸 보석 상인은 그가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로 박혀 있는" 토끼 팔찌 "라고 말했다.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알게 되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나는 분홍색이야. 매력적이야.”라고 그가 다이아몬드를 언급했을 때 “이건 약간 신데렐라의 꿈처럼.”
그의 동년년처럼 한 팀의 기술공인에게 의지하여 자신의 꿈을 완성하고, 브러쉬 선생은 시종일관 그의 두 손을 쓴다.
그는 내마모를 제작한 작품: 다이아몬드 스테인리스 브로치, 그리고 더 개념적인 작품: 복잡한 알루미늄 약혼반지, 3.5인치 거의 9센티미터 지름은 한 손만큼 넓고 1.5인치 두께는 거의 한 손으로 끼지 못한다.
"결혼반지를 좋아한다는 생각." Brush 씨는 "근데 그것들을 안 끼는 게 아니라 상자로 싸서 1년에 한번씩 둘게요?"
전 조지돈대학의 우수한 예술교수 Brush 선생은 철학적인 방식으로 보석과 예술의 도랑을 메우고, 그곳은 다음 작품을 수집하는 데 관심이 있는 비옥한 토양, 뉴욕 Benhams 보석 담당자 Suan Abeles 는 Art Smith 와 John Paul Miller 가 바로 당대의 본보기다.
Abeles 여사는 "이 보석사들이 처음에는 예술에 종사하기에 흥미가 있는 것은 그들이 어떻게 크기, 비율과 내구성으로 바꾼다"고 말했다.
보석계의 다른 한쪽은 캐리어와 Van Cleef & Arpels, 그들의 걸출한 전승은 지난 세기 보석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현재 역대 사치품 지주회사가 소유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지난 10년 동안 파리골동상 쌍년전을 이용할 기회를 이용하여, 식견이 있는 목표 구매자에게 정식 현대진품 시리즈를 전시하고 있다.
9월 전람기에는 Van Cleef, Les Voyages Extraordiares (비범여행), Jles Verne 의 작품에 대해 경의를 표합니다.
과거 고급 보석 계열의 각종 영감은 그들의 작품에서 비롯돼 있으며, 셰익스피어'한여름 밤의 꿈'의 정원 예술, 그리고 20세기 70년대 가주.
회사 창의총감 Nicolas Bos 는 "보석을 쇼윈도우에 넣기 위해서가 아니라 패션과 패션이 자극하는 영감을 만들기 위해서다"고 말했다.
Cartier 는 전설적인 과거를 활용해 대표적인 패턴과 기술을 보여주는 새로운 디자인인 표표범과 신비한 보석시계는 회사 두 개의 표지적인 특색이다.
"우리는 어떤 방식으로 뭔가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계산이 안 되는 것 같아요."캐리어는 이미지, 스타일, 전승적인 방면의 피에르레노는 "이 생각은 여러분이 필요한 보석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물론 지금부터는 수십 년, 아름다운 보석이 독특한 개성과 창작자의 두터운 감정을 담아 시련을 겪을 수 있다는 말이 안전하지만, 수요성은 아직까지 예상할 수 없는 시장의 힘으로 결정되며, 더욱이 작품 뒤의 개성이 이해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page ubreak}
그는 Rosenenthal 선생을 예를 들어 이메일을 통해 그의 보석을 토론할 것을 완곡히 거절했다.
“아, 나는 말로 내가 하는 것을 잘 표현하지 못했어.”라고 그는 “내가 예술가를 믿고 입을 다물고 예술가처럼 해야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장흥 경방 시세 주평 (5월 26 -6월 1일)
- 기타 | 하북 각지의 날씨는 양호한 면화 장세가 비교적 좋다
- 재료 화공 | 국제 PX 공급 초과 예기 완화
- 시장 시세 | 유명 브랜드 쟁탈 이 백열화 에 빠졌다
- 패션 블로그 | 스트라이프 스커트
- 패션 라이브러리 | 고원원과 장오린 롱스커트 가상 탕웨이 스타일링은 여신
- 시각 도철 | 멜빵 치마 가장 사랑 심플한 티셔츠 학원 스타일 최감령
- 프로젝트 합작 | 안테나: 선 아래 큰 패싸움'슈퍼브랜드일 '
- 집 | 로래 가구 방직은 전환형 역동으로 주가를 올리는 것을 촉구한다
- 새로운 마케팅 | 경동: 위신 친구 쇼핑몰에서 쇼핑몰 공유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