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태평양 백화점 은 ‘ 옭매듭 ’ 을 함락시켜 10년 동안 상경한 수토불복 하다

2011/6/15 19:04:00 99

태평양 백화점

10년째 상경된 타이즈 소매 거물 태평양 백화점은 베이징 비즈니스 비즈니스에 오르지 않은 것 같다. 기자는 어제 방문해 태평양 백화점 베이징 최초의 영과점이 연중경매를 하고 있지만 판촉 행사는 충분한 객류를 가져오지 못했다.


이와 함께 태평양잡화2년 전 경서쇼핑센터에서 화희락무가 열린 첫 분점점도 화희락무성한 이로써 청퇴할 가능성이 높다.업계에서는 대만 상업 모델을 견지하는 태평양 백화점이 베이징 상업에 적응하지 못하면 현재의 슬럼프를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다.


경성 두 상점은 함께 냉각되었다.


이미 북경 상업의 오래된 얼굴이지만 태평양 백화점은 북경에 있다불복계속 이어지는 것 같아요.


  


 


 


북경 태평양백화점


어제 중경의 태평양 백화점 영과점을 방문한 기자들은 평일에 비해 크게 향상되지 않았다.보석 카운터의 안내 안내원은 기자에게 3일부터 상가 연중경 객류는 줄곧 크지 않다.


기자들은 상가 많은 매장 안에는 고객이 없고 지하주차장 안에도 많은 빈자리 가 있다는 것을 보고 있다. 그것은 얼마 남지 않은 아수시장과 3리툰 빌라지 주차장 내의 한 사람과 비교하기 어렵다.


한 유명 인사에 따르면 태평양 백화점은 10년간 베이징 시장에 진경한 것은 아니다.태평양 백화점은 개업 후 5년째 국내시장에서 이익을 선포했지만 지금도 많은 백화점 업계 관계자들의 의혹을 받고 있다.


동병상련은 태평양 백화점이 경서의 첫 지점에 있는 것 같다.2009년 12월 태평양백화점 베이징 제2점 소나무 5포기 화희락무 쇼핑센터.2010년 하반기 동북 소매의 거물 탁전그룹이 화희락을 수매했다.신동집 탁전과의 경영 이념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태평양 백화점 5그루의 소나무 5그루가 청퇴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기자들은 알고 있다.


자료에 따르면 1987년 태평양 백화점을 창립한 대만 태평양 소고백화점 산하 산업이라고 한다.태평양 백화점은 1993년 내륙 시장에 입국해 상하이, 베이징, 청두 등 지역에서 여러 개의 문점을 보유하고 있다.


상경의 길이 끊이지 않다.


사실상 베이징의 새 두 태평양 백화점이 만난 우여곡절이 태평양 백화점이 베이징에서 발전하는 길에 축소된 것이다.


현재 베이징 상해 등지에서 여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태평양 백화점, 현재 모회사는 대만 원동은 태평양 건설그룹이다.시홑군태백화점은 태평양 건설그룹을 대만 원동그룹에 팔아 국내 백화점 시장에 복귀하는 첫 프로젝트다.{page ubreak}


이번에는 양측이 앞으로의 분쟁에 복선을 묻었다.8년 전 태평양 건설그룹이 경건군 태건군 태백화점에 투입했을 때 원동그룹과 침전 발생한 적이 있다.당시 군태백화점은 태평양 백화점과 같은 패턴을 사용한 로고는 색깔이 다르다.극동그룹 측은 이 상표가 중국 내 독점 전용권을 갖고 있다고 선언했다.


태평양백화점은 결국 상표의 사용권을 획득했지만 상업운영 차원이 순조롭지 않다.상경한 지 5년째인 흑익을 자칭하지만 이 주장의 진실성은 업계 인사들의 의혹을 받고 있다.이제 태평양 백화점 영과 본점에서 평탄한 경영과 동시에, 또 다른 지점에서 퇴각될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타협, 집착?


상경한 이래 시종 베이징 상업의 리듬과 호흡을 맞추기 어려웠고, 업계에서는 태평양 백화점이 경성에서 수토불복의 주요 원인으로 여겨졌다.


중국 쇼핑센터 산업 콘텐츠센터 주임인 곽키리는 태평양 백화점에서 입경한 10년간 실태가 풍부하고 기능성이 강한 대형 쇼핑센터가 돌파한 시기라고 주장했다.베이징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백화점 등 옛 번호를 포함해 쇼핑센터로 전환하기 시작했다.대만 본영 시장의 경영 실적이 우수하기 때문에 태평양 백화점은 베이징에서 여전히 성공한 비즈니스 모델을 선정하고 운영하고 있다.브랜드, 관리 수준은 높지만 베이징 상업의 주류 노선과 차이가 있다.


본토화는 전문가의 눈에 태평양 백화점의 ‘ 옭매듭 ’ 이 된 것 같다.상업상담사 유휘는 태평양 백화점 두 매장의 선적지가 너무 이상화되어, 이 타이즈기업은 삼리툰 상권과 화희락이 기획한 청사진을 너무 믿는다.이것도 베이징 상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표현이다.

  • 관련 읽기

우리 국력'재생복 '

매일 첫머리
|
2011/6/15 11:01:00
49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난상 & Nbsp

매일 첫머리
|
2011/6/15 10:56:00
63

개체의 변형 구형에서 업종의 업종으로 업그레이드된 의류 업종: 회복에서 가속적으로 출발한다

매일 첫머리
|
2011/6/15 9:05:00
53

당장은 이미 잊혀지고 & Nbsp; 중식 복장이 언제 돌아올 수 있을까

매일 첫머리
|
2011/6/15 8:53:00
75

면과 Nbsp 살 돈이 없다

매일 첫머리
|
2011/6/14 15:07:00
90
다음 문장을 읽다

和鹰科技岛城再掀普及风暴,青岛缝制展“80万促销”引关注

和鹰科技“80万”普及风暴将再一次在山东大地上迅猛刮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