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 회장 몽원 IT 업
창업 인물
왕걸, 남, 25세, 호북통산인, 원명 왕현량, 삼협대 생명과학학과 학생입니다.
대학 기간이 시작되다
창업
컴퓨터 부품을 팔아 화장품 가게를 열어 친구와 공동 개발사이트를 만들어 성적을 거두고 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판매했다.
2009년 졸업, IT 회사 창립,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프로젝트 개발 사업, 임회장, 회사 자산 500만, 2011년 계약액은 천만 위안 초과.
창업
이상적
5년간 양양본토 1IT 회사를 위해 회사를 전국적으로 유명한 IT 기업으로 만들기를 꿈꾸고 있다.
창업은 대학 캠퍼스 부터 시작된다
대학에 진학한 지 열흘, 왕걸이는 학교 규정을 어기고, 몰래 컴퓨터를 사서 연구에 몰두하고, 이때부터 인터넷에 빠져들었다.
인터넷
창업하다.
학교 기간에 왕걸이의 창업경력은 매우 눈길을 끌었고 경험이 없는 상황에서 그는 컴퓨터 부품의 대리상을 만들어 메모리를 전매했다.
현지 관광 관광지에서 호수 중반도를 세내어 야외 CS 실인 야전관을 열었다.
한동안 왕걸이는 학우의 눈에 보이는 스타가 되어, 못하는 것이 없다.
그러나 여러 가지 경력은 왕걸이를 기쁘게 하지 않았다. "이것들은 모두 소동을 피우고 방향이 없는 창업시도, 내 시장은 반드시 인터넷에 있다"고 말했다.
2006년 인터넷 포럼에 대한 열애, 왕걸이는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자주창업을 시작했고, 8명의 동창업 작업실과 함께 현지 포럼을 창업했다.
그들은 교내 한적한 교사 아파트에서 사무실 장소로 임대했고, 모든 사람들이 밤낮으로 근무하며, 열심히 일하며, 도시 논단의 개발에 종사했다.
다행히도 포럼이 일포와 붉게 달아오르고, 매일 게재된 게시물이 2,3천 명에 이른다.
대학 졸업 직전 강소모 투자회사 투자를 통해 왕걸이는 포럼을 팔아 16만 위안의 자금을 받았다.
젊고 시장을 모르기 때문에 이 가격은 매우 손해를 보았지만, 이 돈은 왕걸이와 그의 팀의 첫 창업 자금이다.
왕걸이가 돈을 버는 소식은 캠퍼스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고, 현지 사람들은 왕걸이의 이름을 알기 시작했다.
정제 소프트웨어가 시장 대문을 열다
2008년 7월, 대학을 졸업한 후, 왕걸은 소프트웨어 업계의 경쟁이 치열한 대도시에 비해 양번의 경쟁이 비교적 작은 도시에 더 큰 공간이 매장되어 있다. "선진지역에서 첨단 기술업에 종사하여 성공률이 더 크다"고 말했다.
양번을 찾은 후, 왕제는 적극적으로 정책의 지지를 구하고, 당시, 양번시 고신구 창업 서비스센터가 성립되었다.
양번 학원은 고신구와 대학생 창업 기지를 합쳐 100만 위안의 대학생 창업 기금을 설립했다.
2009년 3월, 왕걸이가 전문가의 심사를 이끌고 대학생 창업 기금의 지원을 쟁취했다.
수십 개 종목에서 최종 14개 항목이 종심에 입선되었다.
좋은 창업 자질로, 왕걸이는 5분 프로젝트에서 모든 심사위원과 전문가의 호평을 받았다.
심사위원 및 전문가들은 왕걸의 프로젝트는 강력한 조작성을 갖고 있으며 과학기술 함량이 높고 지속적으로 발전성이 강하며 창업팀에 대해 매우 공감하고 있다.
결국 왕제는 양번 대학생 창업 기금의 첫 번째로 유일하게 유일하게 유일하게 기금을 지원한 것으로, 그의 창업팀은 양번고신구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고급 사무실 장소를 얻었다.
{page ubreak}
처음 시작하는 소프트웨어 회사는 어떻게 많은 우수한 동행에서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을까? 왕걸이는 사원의 우위에 있다. 이 평균연령 25세 정도의 팀에서, 직원들의 기술 수준은 수년 동안 훌륭하고, 평상시 업무가 있으며 모든 직원들은 최선을 다해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게 한다.
회사에서는 방대한 다른 지출이 없고 개발비용이 낮고 비교적 강한 가격을 갖추고 있다.
2008년 말, 회사 미래 및 등록, 고객 이 그들 의 저가 서비스 와 전공 팀 을 포함 한 회사 의 거액 소프트웨어 개발 주문서 를 작성 했 다.
이때 이렇게 거대한 업무를 이어받아 왕걸이가 마음이 맞지 않아 협력을 구하기로 했다.
2009년 3월, 회사가 등록한 아홉 날, 양번 씨가 성공한 기업가 주동 고찰을 거쳐 200만 위안의 투자로 맹금회사 30%의 지권을 바꾸고 융자 협의를 체결하였다.
그 후 한 해, 회사 는 양번 선후 에 수십 개 기업사업 단위 의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맡았고, 심양, 무한, 함녕, 불산 등 각지의 업무를 이어받아, 업내 에 좋은 입소문을 세웠다.
두 번째 창업은 포털 사이트를 보고 있다.
한 번의 우연한 기회에 왕걸이는 인터넷 상기인 지급 도시의 포털사이트 개발 가능성이 크다.
당시 양번은 660만 명의 인구가 있었지만, 민간 포털이 하나도 없었고, 왕걸이는 사업 발전의 새로운 방향을 보게 했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축적된 자금을 통해 왕걸이는 두 차례의 창업을 시작하여 사이트에 진출했다.
1년 9개월 개발을 통해 2010년 3월 23일 회사에서 20만 위안을 들여 만든 도시 종합 포털 네트워크인 양번망 정식으로 완공하고 당일 상선 테스트를 진행했다.
공식 게시가 발표된 후, 짧은 월여 시간 내에 사이트 일IP 는 이미 1만 명을 돌파했으며, 일PV 는 23만, 30여 개 회사 입주 사이트 비즈니스 채널에 입사하며 반가웠다.
그 해에 회사는 100만 위안의 자금을 내어 양번망을 만들었다.
2010년 12월, 그룹 성위 청년 창업 취업촉진센터에서 열린'염양천 ·청년창업 행동'에서 왕걸이는 3121개에서 선발된 청년 창업 프로젝트 대표에서 총각을 벗어나 초심, 재심, 답변, 실지 면접 등을 거쳐 가장 높은 부유 20만원을 받았다.
2011년 6월 23일, 왕걸은 "양양 10대 창업 신예"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는 올 상반기 중형 기업 및 병원의 전체 정보화 해결 방안을 개발해 계약액이 천만 원을 초과했다.
“회사에서는 매년 새로운 프로젝트가 출마하고 단계별로 단기와 장기 목표를 정하고 최종 목적은 지속적인 이익 항목을 찾아야 한다.”
인터넷의 미래에 왕걸은 희망이 가득하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