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M 매장은 주야로 줄을 서서 옷을 사지 않기 위해 황소를 팔아 천원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줄을 서? 어디야? 또 뭐 사는데?
회해 중로와 남경 서로
H &M
매장, 밤새 줄을 서서 오늘 오전 8시 H &M 과 Versace
브랜드
발표하다.
기자는 어제 줄서기 현장에서 여러 명의 줄을 서던 사람들이 이날 하룻밤 줄지어 줄을 서 있는 가운데 단순히 패션을 추구하는 조인들이 극소수를 차지했다. 대부분 자리를 파는 황우와 뺏는 인터넷 상점 주인이 대부분이었다.
가장 길게 줄을 서서 24시간을 넘다
지난해 Lanvin for H &M 이 발매됐을 때와 마찬가지로 Versace for H &M 의 발매도 매장 앞에서 철야줄서열에 나섰다.
줄을 잇는 사람들은 Versace for H &M 의 회해 중로점과 남경서로점은 각각 280명의 고객 명액이 있으며, 오늘 오전 8시에 판매되며 15분당 1인당 20명, 1인당 1인당 1인당 1인당 구매, 신상품 가격은 거의 천 위안 안에 있다.
어젯밤 8시여 H &M 회해 중로점, 상점 안에 고객들이 상품을 골라 구입하고, 가게 밖에는 길게 늘어선 대오가 약 100여 명이나 된다.
이 줄서있는 사람들은 신문을 펴고 바닥에 앉은 것이 아니라, 몸에 지니고 있는 작은 걸상에 앉아 거의 몇 사람이 한데 둘러싸여 ‘황소 ’를 보는 중년 남자가 바닥에 둘러앉아 카드를 쳤다. 3명 ’
패션
젊은이'는 도시락을 먹고, 대학생 3명의 모습이 담벼락에 기대어 쉬고 있는데...
앞에 있는 중년 여자가 말했다. "나는 아침 7시에 왔다."
H &M 관계자는 오전에 문을 열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기다렸다고 말했다.
1,000원 판매가 어젯밤 가격입니다.
어젯밤 8시 반에 회해 중로점의 한 남자 앞에 ‘매위 ’라는 표지가 놓여 있었다. 남자는 ‘700원 ’이라고 했다.
이 남자는 대열의 100여 명으로 정해져 그의 앞에 있는 한 여자가 현재 800위안을 팔고 있다.
"20위에는 이미 없어졌어요. 혼자 다 샀어요."
동료가 사장이라고 불리는 남자 한 명이 20여 명의 자리에 현재 1000위안을 팔고 있다.
"천 원짜리 한 자리, 밤 11시 전엔 이 가격입니다."
남경
서로점'황소'는 밤 12시 이후에 위치를 찾기 힘들다고 설명했다. "이것도 아닌 것 같다"고 설명했다.
남경서로점에서 첫 번째 젊은 여성은 온라인 상점 주인이라고 말했다. 1일부터 25일까지 모두 그녀들의 사람들이고, 1일부터 17일까지 직접 줄을 서서 고객에게 팔았다.
"저희 쇼핑몰이에요. 물건을 가져갈 거예요. 뒤에 몇 자리로 팔았는데 18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합니다."
젊은 여자
밤이 깊어지고 비가 내리기 시작하고 줄을 서던 사람들이나 자비망이나 임시 우산을 열어 추운 빗속에서 계속 기다리며, 그들은 오늘 오전 8시까지 기다릴 것이다.
{page ubreak}
정렬 중생상
"우리가 쇼핑몰을 하는 것은 물건을 빼앗는 것이니, 얼마를 잡을 수 있을지." 미스 타오바오 가게 주인입니다.
작년에 라빈for H &M 은 아침에 왔지만, 올해 못 샀는데, 오늘 점심에 왔어요.
나와 두 자매는 점심부터 H &M 회해 중로점까지 줄을 섰고, 작은 걸상, 담요 등 세 사람이 돌아가면서 밥을 먹고 쉬고, 두 사람이 차를 타고 쉴 때 다른 사람이 줄을 섰다.
한 사람이 팀에 있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나는 쇼핑몰을 열어서 다른 한정 상품을 뺏어 자신의 타오바오점에 가서 팔려고 한다.
지금은 이미 손님이 우리에게 예약을 했으니 거의 모든 것이 다 있다.
(옆에 동반자가 끼어들어) 내일 옷을 얼마나 살 수 있을지 모르니, 틀림없이 다 가지지 못할 것이다.
15분만 잡으면 얼마예요?
“ 주로 싸기 때문에 아무래도 큰 브랜드 디자인 ” 미스 왕의 자유 직업자
나는 그동안 범사철의 디자인을 좋아했지만 너무 비싸서 산 적이 없다.
이번에는 H &M 과 호흡을 맞추기 어려운 기회로 가격은 상대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적으로 큰 카드로 말하자면 좀 싸게 해야 한다. 아무래도 큰 카드의 디자인이다.
제가 오기 전에 이번 버스포퍼 H &M 의 소개를 봤어요. 가방과 액세서리, 가방은 가죽이고, 보고 나서 너무 좋아해요.
지난해 라빈for H &M 때도 왔지만 줄을 서지 않아서 오늘은 일찍 줄을 서고 점심에 왔고 친구와 함께 했다.
올 때 앞에 이미 긴 팀이 있었지만, 다행히 280개, 나는 수십 번의 모습에 별 문제가 없다.
밥 먹으러 배달 시켜서 오늘 저녁에 여기 앉아, 우리 같이 얘기 좀 하자.
"돈 벌면 온다더니 작년에 한 자리 5000원." 중년 여자 종업원
나는 아르바이트를 해서 다른 사람을 따라 온 것이며, 이곳에서 줄을 서서 돈을 벌 수 있다고 들었는데, 나는 곧 와서 부수입을 벌었다.
나는 작년에 첫 번째 자리에 5000원으로 팔았다고 들었다.
오늘 앞자리는 1,000원까지 팔릴 수 있으니 이 자리는 지금 500원까지 판다.
나는 오전에 왔으니 지금까지 500원이나 이 가격도 비싸지 않다.
맨 앞의 자리에 모두 팔렸다.
내일 아침 6시에 번호번호패를 발송합니다. 내일 아침까지 카드를 낼 때 분명히 사러 올 사람이 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사야 한다면, 당신은 전화번호를 남겨 주세요. 내일 5시 40분에 저를 찾아올게요. 제가 남겨 드릴게요. 안 그러면 내일 오세요.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2015년도 점포: 방직업의 4가지 특징
- 매일 첫머리 | 유니폼이 미국에서 재정적자폭이 큰 것은 무엇일까?
- 뉴스 택배 | 대량 데이터 분석: 중국 제조업 우세
- 추천 | 반년 동안 팬분이 5.5배의 유니폼을 늘리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이슈 보도: 동완 교복'더러움 제거 '문제 가 여론 소용돌이 에 빠졌다
- 인사 노사 | ‘삼년의 간지럼 ’ 직장인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계약본 | 인재 협의서를 도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님은 어떤 직원을 좋아하십니까?
- 형상 | 평범한 일은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 효율 수첩 | 어떻게 출근하는 첫 번째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지 굉장히 관건입니다.
- 11월 17일 ICE 평론: 면 마감 상승 & Nbsp; 시장 수요 상황 주목
- 의상 원단이 자연스러우면 더 유행이에요.
- 돌사자 방직 산업과 신흥 산업이 비등하다
- 빈승 국제 면방직 카우보이 2대 시리즈 신상품 출시
- 면방직업이 날로 긴박한 생태는 녹색 생산 시련경쟁력을 요구한다
- 면가 하강 동복 & Nbsp; 신형 겨울옷 은 작년보다 1,200위안 올랐다
- 환경 보호는 의식을 바꾸는 것부터 시작된다.
- 디자인 능력과 마케팅은 모두 의류 기업이 어렵고 '자금'과 함께 춤을 춘다
- 동완 전 10월 외자 기업 450여 개 & Nbsp; 의류 장난감 등 기업 위주
- 후지방용 전면 보습 방지 원단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