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I가 매진 후 허점 & Nbsp; 소비자가 무문 신고를 하고 있다
심천문점 이직에 이어 ‘학대 직원 ’을 고소한 뒤 국제 유명 사치 브랜드 고치 (웨이보)(GUCCI)가 최근 일부 네티즌이 판매된 후 빈틈이 생겨 현재까지 통일된 국내 고객전화를 설치하지 않고 있다.
일단 품질 검사 분쟁에 부딪히면 소비자들은 종종 불문을 제기한다.
기자가 조사한 결과 이런 현상은 다른 국제 사치 브랜드에서 흔치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라이트 브랜드 이미지, 비싼 상품의 정가, 그리고 더 빠른 매장 확장 속도에 비해 국제적인 브랜드 애프터서비스는 왜 이렇게 힘이 없습니까?
사치 애프터서비스
"구찌 (GUCCI) 가방을 샀는데 두 달 만에 품질 문제가 생겼는데, 이제 어떻게 신고해야 하나요? 쿠키 공식 홈페이지에 애프터서비스 전화와 품질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고소하다
전화
최근 트위터에 이런 의문이 제기됐다.
기자들이 검색해 보니 사치브랜드 상품을 구입한 뒤 애프터서비스나 무문 수리를 당한 사람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인터넷에서 국제카드를 구매하고 난처한 경험을 다룬다.
사건 1: 국내외 애프터서비스 기준이 통일되지 않습니다.
네티즌 "Desperate 버섯 군"은 미국에서 고딕 선글라스 한 벌을 샀는데 조심하지 않아 비교적 특수한 나사를 떨어뜨렸다.
그는 베이징의 한 전문점 수리를 할 때 30분 넘게 조정한 뒤 나사 주문이 필요하고 반년 동안 기다려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비용뿐 아니라 모든 비용이 필요할 뿐 아니라 모든 비용이 필요하다
소비자
스스로 책임지고 안경을 구매할 때 원시 증명서를 제시해야 한다.
이 네티즌은 런던의 한 구치점 수리를 할 때 아무런 증서도 받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3분 만에 고쳤다.
사건2:보증기한 내외를 막론하고 보수비용은 대부분 자율해야 한다.
이에 네티즌은 오는 9월 7일 한국에서 구찌 열쇠가방을 하나 샀고 9월 8일 품질 문제가 발견됐다.
이 네티즌은 전매점 수리를 하면서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건을 수리하는 데 비용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이벤트 3:쇼핑 티켓이 없고 면담 수리를 하다.
본인이 구입한 가방부품이 품질 문제로 수리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적지 않다. 매장은 당시 쇼핑 티켓을 제시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렇지 않으면 정품도 수리할 수 없다고 말했다.
많은 민중들은 “가방의 4각은 한 달 넘게 퇴색했다 ”며 “고급거울 테두리를 끼고 결렬됐다 ”며 “상자의 지퍼 자물쇠가 처음 사용한 것 같다 ”며 “양복 어깨의 바느질도 안 맞는다 ”고 전했다.
더욱이 골치 아픈 것은 애프터서비스 교섭을 할 때 국제적인 상점 직원들은 종종 거만하고, 걸핏하면 여러 가지 이유로 고객 등을 요구하는 등 몇 달, 심지어 반년도 넘게 된다.
일부 국제 브랜드의 상품의 품질과 애프터서비스도 신통치 않다. "사치품의 애프터서비스를 즐기는 것은 마치 가시덤불한 산길을 걷는 것 같다"고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회사 가 신통치 못하다
일부 국제적 지명
사치
브랜드가 존재하는 애프터서비스 측의 문제는 기자가 실질적으로 조사했다.
상하이 도심의 한 LV 문점에서 기자는 중국 대륙에서 판매하는 각 가방에 대해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알려졌다.
또 다른 유명 시계 브랜드 매장 판매원은 중국 대륙에서 전문적인 수리센터를 설립하지 않았기 때문에 작은 배터리도 교체해야 하고, 외국공장에서 주문해야 하고 소비자는 3개월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밝혔다.
애프터서비스나 상품품질 문제를 겪는 고객들에게 더 성난 것은 문점과 판매원들 외에는 브랜드 회사를 거의 찾지 못하는 것이다.
GUCCI 의 중국 본사는 상하이에 설치되었지만 기자는 114 차용대를 헤쳐 보거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GUCI 중국 본부의 정확한 주소나 연락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page ubreak}
기자취재에 따르면 많은 국제 유명 사치 브랜드가 중국 대륙 시장에서 지금까지 매장에 의해 모든 애프터서비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머물렀다.
에르메스 ·샤넬 (CHANEL)·필라그모 (FERAGAMA) 등 여러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통일된 고객전화를 설치하지 못했다.
국인 지갑 만 중시
세계 사치품 협회가 발표한 《2011 공식 보고서 청피서 》에 따르면 2011년 3월 말까지 중국 사치품 시장 소비 총액은 이미 107억 달러에 이르렀다.
“ 적지 않은 국제적 카드로 말하자면, 그들은 중국 소비자에게 대한 것이다.
권익
그들의 중국 소비자 지갑에 대한 중요시 정도를 훨씬 따라잡을 수 없다.
상해시 소비자 권익 보호위원회 법무부 차관은 당건성 기자에게 말했다.
"국제브랜드의 매장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애프터서비스의 기준은 통일이 아니라 다중보다는 통일되어야 한다."
상하이 합동변호사 오동 변호사는 "구매 장소가 달라서 소비자들에게 차별을 받을 수 없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베리 대리 스포츠 브랜드 가 억지로 나이크 · 아디다스 등 의 중개상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복식 문화 | 캐시미어, 패딩 등 의류 공장 가게가 정말 풍생수인가?
- 전시회 동영상 | 2016 산동성 방박회 면 보조 방선전 내년 6월
- 프로젝트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추천 | 신강 방복업은 전진로 가는 열차를 탔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뉴스 택배 | 인민폐 환율 5연락 방직업은 이익이 될 것이다
- 지역 정책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