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자 수첩 & Nbsp; 2012 봄 남성복 키워드

2012/1/27 11:01:00 39

체크 니트 조끼

만약 당신이 여전히 올 겨울 패션의 풍향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은 정말 out, 진정한 패셔니스타가 이른 아침부터 봄에 무엇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고, 올 봄의 패션 키워드를 서두르고, 훈남대변신!


트럭 재킷 남이나 시비를 일으키는 록남이 적지 않은 스타일리스트들이 포인트 스타일링을 하기 위해 Burberry, Emporio Armani, Versace 등, 지퍼와 대리넥을 비스듬히 설치하는 것은 간판 원소이며, 트럭 가죽 역시 오래 걸리지 않았고, 워싱클렌징 역시 최선이다.

하지만 다른 원단 선택이 나타났습니다. 예컨대 주름 면이나 라f Simons 같은 화이트 컬러로 색다른 컬러가 나왔어요.


담배인 대지색계는 늘 가을 겨울에서 이행한다

봄 여름

가장 자연스러운 선택은 여러 계절의 연채색과 붉게 물들였다

베이지

한편, 이번 시즌에는 남성미가 넘치는 담배핀이다.

노른색과 흰색 등 중성톤과 부드러운 블루 컬러를 섞어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죽과 가죽의 질감을 높이는 관건색이고, 이 두 가지 재질은 내년 여름의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이런 컬러는 노란 피부의 아시아인들에게는 입기 쉽지 않으며, 창상불굴의 성숙한 남자만이 맛을 낼 수 있을 것이다.


블루 밀라노 패션 주간 파란색 은 디자이너들에게 가장 많이 쓰는 색조가 되었지만, 이번에는 청신한 청록도 아니고 남태리풍의 화살국 블루가 아닌 남태리 풍성한 화살국화.

벡터 국화 블루 에서 조금 더 깊은 자정 블루 는 모두 다른 디자이너 의 T 대 에 나타났고, 그 사이 에는 여러 해람과 남색 이 가득 차 있다

청색

.

남성복에서 가장 상업적인 색채로, 당신은 완전히 파란 스타일링으로 순수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체크 가을 겨울에 즐겨 쓰는 체크와 체크무늬는 봄여름이 더욱 가벼운 원단으로 변해 체크무늬 면포, 색채가 풍부한 마들라스 체크 패턴으로 모두 잘 어울리는 캐주얼 원단이다.

패션 T 대 의 유행 의상 은 조립 으로 착용 한 total look, 촌스러운 책벌레나 집남 같은 것 이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현재 가장 유행하는 nerd 차림 이나 사천 쿠르령 아줌마의 학습 과 비례적 인 다른 체크 를 섞어 섞어 맞추어 ‘틀리다 ’의 나쁜 것 이다

맛보다

일족.


화려한 칠채는 다음 시즌 남성복 전체의 톤은 중성적이지만

밀라노

패션주간 우리는 여전히 눈부신 밝은 계통을 보았다.

보석 블루, 코랄 레드, 민트 그린, 레몬 옐로...

네가 생각할 수 있는 팔레트의 포화색은 거의 다 나타났고, 심지어 한 두 개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수장에 집중되어 있다.


조끼 조끼가 헐렁한 캐주얼한 조끼와 실용성이 강한 조끼가 다음 시즌 레이어드된 포인트로, 스타일링은 도시를 탈출하는 배낭여행객들처럼 다양한 포켓, 벨트 디테일과 멜빵 디테일이 항상 야외 도보 여행의 느낌을 참고한다.


{page ubreak}


 

짠짠짠짠짠짠짠짠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짜기여름용 알란스털실,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대대대바바바바바바바바리식 스패패패패패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들면, 여름에여름에쓰는 아란란란란란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텍스털란텍스털란텍스털란스털란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니트니트니트니트니트니트니트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긴밀하다

성기다

몸의 2층 피부처럼 통기와 은은하게 섹시함을 드러내고 있다.


직통 굴뚝 바지가 몸에 붙어서 잘랐다

직통

굴뚝 팬츠는 2011년 여름 가장 실속 있는 바지형, 스타일리시한 길이로 발목 뼈를 드러낸 가장 적은 디테일로 깔끔한 직판 클립을 연출했다.

당신은 물론 흑백회의 중성 톤을 선택할 수 있다. 각종 여름철의 기본적인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지만, 감각적인 자극이 돋보이는 밝은 포화계를 선택할 수 있다. 절대 거리 촬영 장인이 서로 포착되는 대상이 될 수 있다.

워싱 가죽과 니트 면포도 남다른 선택이다. 버블리 프로썸처럼 남자들에게 이런'치마'를 입을 용기가 있을까? 넓은 스님 팬츠가 수락하고 편안한 내추럴 재킷 가죽 재킷이 돋보인다.


무릎 치마바지에 이르기까지 몇 시즌 디자이너들은 레그킹의 스키니팬츠를 레이어드하는 반바지를 발명했다. 이번 시즌에는 남성들이 치마를 입고 나오게 했다.

겉감은 여전히 정장 원단을 위주로 여장 스커트 스타일은 없다

화려하다

그러나 최소한 아름다운 남성에게 바지와 다른 두 번째 선택을 제공했다.

이런 치마바지도 완전 치마가 아니다. 스코틀랜드 남자가 입은 키르트의 개량판 같다. 앞쪽은 평면 앞치마, 뒤쪽은 반바지이고, 패션엘리트 에프세이먼스, Givenchy, 미하라yasuhiro 몇 개의 패가 모두 이 새 브랜드 대표다.


롱 트렌치코트 일본 트렌드 잡지는 10년 전 봄 여름부터 히프 코트까지 열풍을 일으키기 시작했고, 이번 시즌에는 이미 더 많은 윤곽과 스타일을 변화시켰지만, 공통의 특징은 항상 바람의 흐름과 멋에 따라 걷기 시작하고, 항상 바람과 바람의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게으르다

.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두 스타일은 스포츠 스타일의 루즈핏 트렌치코트, 하나는 군복 벨트 코트.

컬러는 대부분 중성 누드 톤과 그레이 톤을 연출하거나 올 시즌 특히 유행하는 블루, 원단은 기능성이 강한 나일론, 크레이프 면 캔버스, 또는 새로운 레인코트 소재.

  • 관련 읽기

3대 법칙 & Nbsp; 패션도 간단하다

유행 전방
|
2012/1/26 13:59:00
44

한파가 깨진 봄꿈 & Nbsp; 패딩이 가장 따뜻하다

유행 전방
|
2012/1/26 13:44:00
58

2012 봄 여름 남성 부품 & Nbsp

유행 전방
|
2012/1/26 13:27:00
50

스웨터 코트 올바른 시즌 & Nbsp

유행 전방
|
2012/1/26 13:19:00
39

위모와 꽃병 & Nbsp

유행 전방
|
2012/1/26 9:51: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입어야 여자 동료의 눈을 보게 할 수 있어요.

아마도 여러 가지 커팅과 스타일을 섞어 입어야 편안한 옷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