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신발 업체의 대형 모델, HOLD 가 과연 가능한지.

2012/8/2 8:47:00 22

신발 업체브랜드 신발 기업나이키

2012년 2월 상하이 번화상권 남경서로에 위치한 나이크 플래그숍은 임대료 인상으로 문을 닫았다.

얼마 전 미테스 방위기 브랜드 Me & City 는 상하이 회해로 면적이 2000제곱미터를 넘는 기함점에서 폐쇄되었다.

한 시간

신발

업계에서 열중하던 큰 가게 패턴의 탐구에 대해 매우 시끌벅적하다.


대풍조


대형 가게는 현재 가장 우수한 루트 모델이다.

소비자들의 심리적 수요에 맞서, 소비자들의 신발 제품 소비에 대해 더 이상 물질적 수요가 아니라 정신적 수요를 충족시키면 반드시 일정한 공간과 기백이 있어야 한다.

일업계 인사.


2005년 미테스 방웨이는 이미 물길을 건너 항저우에서 처음으로 5000평방미터 큰 가게를 열었고, 2007년 말 상하이 남경서로에서 1만 평방미터 안팎의 큰 가게를 열었다.

2011년 5월 23일 베이징 최초의 플래그숍 개업, 점지 1083제곱미터, 애써'안전운동성'을 조성했다.

"최초의 플래그숍은 애드소프트 제품 판매와 브랜드 내포에 대해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정승 앤드 브랜드 총재.


큰 가게는 인기를 모으고 브랜드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대리상, 중개상 고객의 마음속에 이미지를 세워 시장의 확대를 촉진시켜 더욱 많은 가맹상을 끌어들일 수 있다.

이 밖에 매장 은 현지 시장 과 경쟁 상대 에게 일종 의 위협 력 을 추진 브랜드 가 현지 시장 의 매출 을 추진 할 수 없 은 역할 을 할 수 있다.


풍조에 이르기까지 많은 아동복 아동화 브랜드도 조용하게 "대형 모델" 을 일으켰다.

마미마카는 안후이, 하남에서 면적이 500평방미터를 넘는 플래그숍을 발산하고, 소풍피총지배인 황양생도 앞으로 천주 만다광장에서 400평방 미터 이상의 플래그숍을 열겠다고 밝혔다.


그런데 가게가 그렇게 좋습니까?


가게 신중?


큰 가게를 열어야 할지, 어떤 방식으로 큰 가게를 열어, 브랜드가 있는 단계의 실제 상황에 달려 있다.

결국 어떤 패턴이든 모두 사방에 놓여 있는 것이 아니다.


중국의 유명 패션산업경제연구전문가인 이켈로는 큰 가게의 폐단이 제품 개발비용이 높다고 생각한다.

국제 사치 브랜드의 큰 가게는 브랜드 문화만 말할 수 있지만 국내 브랜드는 반드시 상품을 완비해야 하며 대량의 디자인을 준비해야 한다.

제품 관리, 재고 관리, 화물 회전율, 소매 기술 관리 등 각 방면 복잡 다변화, 조정 안 좋 면 대량 의 재고 적체 가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큰 가게가 황금 지역에 설치되어 상점의 고원가가 평효가 낮다는 것이다.


물론 임대료 등 측면의 시련을 제외하고도 큰 가게는 브랜드에 대한 더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어 관리를 한다.

일반 점포에 비해 큰 가게의 관리 시스템이 더 복잡하고, 가게 운영 체계, 인원의 목표 관리와 격려 체계, 상품의 데이터 분석 체계, 서비스의 추동 체계는 일반 점포와 다르다.


이 외에도 백화점은 제품의 수량, 주제, 시리즈 등도 일반 점포와는 다르다.

한 점포의 면적이 수천 평방미터에 달하면 브랜드가 어떤 주제를 돋우고 계열성을 보여줄 수 있을지, 충분한 제품은 매장 면에서 브랜드에 대해 일정한 요구를 제기했을 뿐만 아니라 제품 개발에 대한 도전도 적지 않다.

브랜드의 종합 운영 능력이다.


중국의류협회 산업경제연구소 상무부소장 진국강 역시 전문점 운영이 쉽지 않다고 밝혔다. 매장의 뒤에는 제품 공급, 물류, 금융 등을 포함한 산업체인 문제다.

만약 한 브랜드의 산업 사슬 구조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면, 개설된 상점은 반드시 지탱할 수 없을 것이다.


매장의 출현은 시장 경쟁의 결과다. 미방관점이든 나이크점점이든 사실상 반영된 것은 전문점 모델의 우열은 아니다.

패턴은 좋고 나쁨이 없는 것이, 브랜드는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발전에 적합한 전략적 선택을 하는 데 있다.


업계 전문가들이 말하는 바와 같이 매장을 열어 브랜드의 기세를 보여줄 수 있지만 운영 위험을 늘려야 한다.

전기에 많은 임대료 등 비용을 투입했으며 후기에는 경영이 문제가 생기면 회수하려 해도 늦지 않았다.

매장은 브랜드의 유일한 발전 패턴이 아니라 자신의 특색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단지 전문점보다 큰 가게를 열어야 한다는 의미가 있을 것 같다.


무엇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지금의 큰 가게는 여전히 시각적 충격을 통해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차원에서 막다른 골목으로 접어들기 마련이다.

어떻게 큰 가게의 영리력, 최적화 서비스, 정세화 관리를 해야 한다는 것이 브랜드가 궁리해야 한다.

물론 그만큼 인력, 물력, 재력이 투입되지만, 일정한 수익을 가져올 수는 없다. 아무리 해도 안타까운 일이다.

  • 관련 읽기

남자 가 신발 을 신 황금 법칙 을 고르는 것 은 신발 과 고르는 것 처럼 중요하다

구두시장
|
2012/8/1 11:42:00
58

이집트 구두류 제품 신규 가 이미 실시되었으니, 국내 신발 기업 은 중시해야 한다

구두시장
|
2012/8/1 10:22:00
34

중국제 구두업이 어려운 상황에서 발전할 길이 어디에 있습니까?

구두시장
|
2012/8/1 8:56:00
30

오강 양가죽 여자 신발은 10일 신으면 껍질이 벗겨진다

구두시장
|
2012/7/31 11:46:00
18

LACOSTE 우아하게 피어나고 악어 세일러 슈즈가 패션 매력

구두시장
|
2012/7/31 11:38: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복장 면 보조 업계 엘리트 가 광저우 에 모여 의류 업계 의 건강 발전 을 촉진 하다

최근 광저우 중 대포 시장 주강 국제방직성 조직은 의류 원단, 보조 품질 통제 기술 교류회를 열었다.많은 업계의 엘리트가 한자리에 모여 공동으로 교류하며 의류 업계의 건강을 촉진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