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싱랑 아리오 계좌 통합 가입자 쇼핑 효율 향상

2013/8/1 20:49:00 11

신랑브랜드방직

사전의 거리 협력이 3개월 만에 쌍방이 처음으로 대외적으로 단계적 진전을 발표하였다.

사용자 계정 상통, 데이터 교환, 두 대 플랫폼은 동시에 수억 가입자 및 광대 매가들의 새로운 서비스 체험을 제공해 소셜 쇼핑 2.0시대를 가속시킬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계좌 개통


사전의 사용자 쇼핑 효율을 높이기


‘p ’은 이번 합작에 사용자의 가치를 주로 구현하는 두 시: 두 개의 플랫폼 계정 상통으로 가입자의 등록 비용을 낮추고, 둘째는 타오보상품 정보가 웨이보에서 캐럿 형식으로 분석되어 정보가 풍부하고, 사용자가 전면적으로 상품특성을 파악하고 쇼핑 결산을 가속화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사용자의 쇼핑 효율을 극대화시킬 것이다.

바로 < p >


‘p `쌍방 계좌 시스템의 통합, 사용자 계좌가 납치된 후, 웨이보 사용자는 직접 타오플랫폼에 구입, 지불 등의 순서를 등록할 수 있다.

사용자가 한 계정 통행 2대 플랫폼을 크게 줄여 두 플랫폼 등록에서 교환하는 원가 를 크게 줄여 쇼핑과 정보 공유가 더욱 편리하다.

바로 < p >


‘웨이보가 타오바오 상품 링크를 특수 해상하여 사용자 앞에 있는 단쇄가 아닌 다양한 정보의 명함카드를 모아 가격, 점포 신용, 인기 수준 등을 포함해 사용자에게 참고를 제공한다.”

신랑 웨이보 비즈니스 메이커 사장은 이 특수 형식으로 정보 전시 효율을 대폭 높였으며, 사용자는 가장 중요한 상품과 상점 정보를 알기 위해 일부 검색 코너를 절약하고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사용자가 캐럿의'구매 '버튼을 누르면 구매를 간소화할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타오보상품의 캐럿들이 콜라보레이션만 보여주는 첫 실질적인 변화다.

다음 단계는 시나리보와 알리바바와 결합해 ‘팬데이 ’를 선보여 팬들의 전속 ‘팬덤값 ’을 만들어 상품혜택을 제공한다.

사용자 격려 제도에서 2대 플랫폼도 협력을 추진해 웨이보 회원과 타오바오 회원을 전면 개통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웨이보, 타오보쌍플랫폼 쇼핑에서 더 많은 혜택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바로 < p >


은 기능상의 업그레이드 외에 2대 플랫폼이 반쓰레기 측면에서 협력하여 좋은 쇼핑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작업했다.

또한 계좌를 통한 2대 플랫폼은 단자 신용등급을 종합평가하고 신용등급이 낮은 사용자는 타오보의 짧은 체인과 신랑웨이보의 빈도수와 횟수를 제한한다.

신랑 웨이보는 타오바오 플랫폼에 걸친 사용자와 정보 피드백 메커니즘을 세울 계획이다.

사용자는 웨이보 사용 과정에서 트위스트 타오바오 정보를 발견하면 즉시 제보를 받을 수 있으며, 웨이보 플랫폼은 제때에 타오바오바오, 공동으로 정보가 믿을 수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하고 있으며, 웨이보 플랫폼은 타오보플랫폼과 연결, 웨이보 계정, 관련 상품, 타오바오 점포에 상응하는 처벌과 처리한다.

양측 역시 강력한 인터넷 안전팀을 보유하며 앞으로 기술과 메커니즘에서 강력한 지지와 보장을 계속할 예정이다.

바로 < p >


사전의 제품 업그레이드


'p '' 판매가 관리 효율을 높이기 '' -'


‘p ’이 이번에 발표한 중요한 제품으로 웨이보 타오바오 판은 광대 타오바오 매가들에게 편리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이보 모듈을 통해 웨이보 모듈을 추가해 웨이보 타오바오 판은 왕포 계좌와 웨이보 계좌를 한정식으로 운영해 사회화 마케팅의 관리 효율을 높인다.

바로 < p >


‘p ’은 많은 타오바오 매가들에게 웨이보가 이미 해양 소비자의 중요 마케팅 루트가 되었고, 웨이보 플랫폼에서 풍부한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 효과적인 방식으로 판매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다.

이에 따라 웨이보 타오바오 버전은 웨이보 게시판에 간소화를 하였고, 텍스트 입력 외에는 그림과 표정 두 가지만 보류하고 있다.

웨이보 타오바오 버전 뒷면에 판매가 게시판 아래'보배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을 올릴 수 있으며, 싱글 웨이보가 최대 9개 상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모두 캐럿으로 선보인다.

바로 < p >


‘p ’은 트위터 보급 효과 분석을 돕기 위해 웨이보 타오바오 판의 데이터 센터를 설치해 상정 모니터, 영향력 분석, 팬 분석, 웨이보 페이지 분석 및 전환율 분석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통해 사교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을 주는 최적화 계획.

바로 < p >


'Tops Toboop가 웨이보 타오바오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신랑 웨이보 계좌를 묶은 후, 신규 증가한'웨이보 '모듈을 통해 웨이보 관리 등 일련의 조작을 할 수 있다.

계획대로 웨이보 타오바오 판은 8월 5일 정식 상권에 나선다. 그리고 개방한 오픈은 "시범점 효율을 통해 운영, 판매에 유익한 경험을 모색하고 웨이보 플랫폼, 타오바오바오 (Tobooboo)를 통해 상가를 양성하고, 앞으로 개발의 힘도 커지고, 타오바오오오바오 (Toboo) 상점을 웨이보 플랫폼에 포함시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타보망 제품 플랫폼 사업부 사장 제인가설.

바로 < p >


사전의 전략 업그레이드


사전의 가상 생활 플랫폼 만들기


'p'은 오는 4월 29일 알리바바그룹과 전략 연맹을 달성하고 계좌 상통, 데이터 교환, 온라인 지급, 인터넷 마케팅 등 분야에서 깊은 협력을 선언했다.

국내 최대의 소셜미디어 플랫폼, 국내 최대의 전기상 플랫폼, 두 사람의 협력이 어떤 불꽃을 발라 업계의 광범위한 관심과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 p >


사전의 Top은 타오바오에게 이번 합작은 플랫폼에 방대한 중소매가가 유량 확보, 사용자의 신규 입구를 개척하여 새로운 마케팅 진지를 만들어 냈다.

동시에 웨이보 타오바오 판의 사교 속성, 대량의 새로운 사용자 발굴 및 사교 관계의 유지 및 관리를 이용하여 사용자 안정 사용자로 발전시키고, 오래된 사용자 가게 및 상품에 대한 점성을 강화할 수 있다.

또 매가가 웨이보의 사회화를 통해 전파 특성을 빠른 속도로 브랜드를 조성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습관이 이동화된 배경 아래 웨이보는 타오바오 (Tobao)가 인터넷 전자상 입구를 점령하는 것을 돕는다.

바로 < p >


‘p ’은 트위터에 앞서 샤오미폰, 벤츠 스마트 합작과 플랫폼이 잠재된 상업가치를 검증했다.

크로스 계정이 통하면서 마이크로블로그는 알리바바의 심도 정합 사회화 데이터와 전자 비즈니스 데이터를 대폭 향상시켜 추천 정보의 정준도를 상업화와 사용자 체험 사이에서 더 좋은 균형을 이루고 있다.

바로 < p >


‘p ’은 상상 공간을 더욱 갖추는 것이 합작으로 추진됨에 따라, 뉴웨이보와 알리바바바와 손잡고 전대미문의 인터넷 슈퍼 계정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강력한 사용자 가상 생활 플랫폼을 만들어냈다.

수억 소셜 미디어 사용자와 수억 전자 사용자의 데이터 소통, 해양 가치 있는 소비 정보, 플랫폼, 상인, 소비자 수요 및 추세를 정확히 파악, 플랫폼, 사업가, 사용자 3자가 공승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이 플랫폼에서 네티즌이 정확한 정보추천을 받고 흥미를 느끼는 상품을 간단한 조작으로 조회, 구매 전과정을 완성하고 쇼핑 정보를 제때에 공유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사교 쇼핑 2.0시대가 열리고 소셜커뮤니티와 미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진통을 겪은 방직업은 어떻게 포위를 뚫어야 합니까?

즉시 뉴스
|
2013/8/1 20:32:00
12

첨단 기술의 진정한 3D 재봉틀은 지금까지 선보이지 못했다.

즉시 뉴스
|
2013/8/1 20:06:00
17

지미츄 창업자 동명 브랜드 출시.

즉시 뉴스
|
2013/8/1 19:02:00
28

구두점포는 3퍼센트 할인하여 재고 경장으로 나섰다

즉시 뉴스
|
2013/8/1 19:01:00
12

아웃도어 용품 의 소비 등급 은 점차 고단 사치화 로 발전한다

즉시 뉴스
|
2013/8/1 18:49: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전국 비즈니스 시스템 추진 수출입 안정 성장조 구조 작업 회의가 베이징에서 개최되다

전국 각급 비즈니스 주관 부서는 전당이 깊이 추진하고 있는 대중 노선 교육 실천 활동을 계기로 대외 무역 업무를 착수할 뿐만 아니라 현재 보완정책, 최적화 환경을 촉진하여 수출입 안정을 촉진하고, 구조적, 전환 방식을 조정하고, 대외무역의 품질과 수준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