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혜매 발 25센트하이힐을 밟고 그러면서 날 사랑하겠니?

2014/7/22 11:18:00 345

장혜매하이힐하이힐

사전미미미미리 알알알에에에에에에에에f = “htttttttp:/sjfffxm.com /newnews /index f f.aaaaaaaaaass ((미미미속)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 사전 사전 /sjeffffffffffex.(미미트트트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분분께 정식 발매발매돼 각 각 각 주요 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순위1위 1위 1위 성적불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a MEI 는 목소리를 다하고 음역의 높고, 거의 자신의 기록을 깨뜨렸다.

많은 팬들이 이 노래를 전체 앨범의 가장 사랑으로 여기고 있다. “그녀는 영혼 전체로 해석하며 가슴 아픈 울부짖으며 눈물이 쏟아져 나오게 한다.”라고 부른다.


'이러다 날 더 사랑해'는'편견면 '앨범에서 첫 번째로 받은 DEMO 인데 마지막에 녹음한 곡인데, 음역이 너무 높아서 도전도가 너무 크기 때문에 계속 적당한 단어를 찾지 못하고, 스태프들은 앨범에 들어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이후 a MEI 와 작사인 이약군은 세 번 이야기를 나누고 수차례 수정을 해서 흥미로운 단어를 보여줬다.

매니저 진진천은 "아미아가 자신의 실연과 감정을 가사에 담아 두었다"며 "결국 이약군은 AMEI에게 울먹이며 가사를 수정할 때마다 상처받은 흉터를 다시 점검해 매번 울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소모의 대가는 모두가 ‘나를 깨라, 내 몸에 밟고 흉터 를 남기고, 사인 같은 가사를 자랑할 때 모두 놀라 외치는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함성 후 두 마디 웃음이 가장 완벽한 문장으로 꼽힌다 < < < < strong >


<p>  a MEI逼哭<a href="http://sjfzxm.com/news/index_f.asp">作词人</a>,自己也没有太好过,她在录音室自闭了两个礼拜,不断反复铨释,要录到最后的吶喊时,她独自在录音室用自己的方式宣泄,几乎用尽全身力气用高亢的嗓音吼出自己的真实情感,等她唱完,整个录音室安静无声,20秒过后,制作人阿弟仔才问她:“你还好吧?”后来这段充满灵魂又气势磅薄的吶喊一次OK!而耳尖的歌迷甚至听出,在最后5分45秒处,还可听到a MEI冷笑了两声,有人觉得这个笑声让人听了更痛心,也有粉丝觉得刚好替整首歌划下完美句点。

진진천은 아미이가 웃는다는 이유로 이렇게 미친 듯이 외치는 창법에 대해 자신조차 불가사의하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노래를 다 부르면 정말 중독적이라고 생각했다.

바로 < p >


'이렇게까지 나를 사랑해'는 아미의 고음역의 노래 곡에 도전하게 하고, 가사는 또 미친듯한 상처로 표현돼 판타지 로큰룩으로 편곡에 도전해 기존의 발라드 라인을 비교해 도전과 해석이 다를 정도로 여느 곡의 재업이 가능하다.

사실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스태프들은 노래방에 넣어서 팬들에게 노래를 불러야 할지 고민했지만, 마지막으로 노래방 노래방을 그대로 넣기로 결정했다. 팬들은 자신의 감정, 외치는 방식에 따라 자신의 버전을 부를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이 곡의 뮤직비디오도 7월 11일 새벽부터 인터넷상에서 일부 노출돼 팬들은 유튜브 성동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선도하며 `p `


사전의 strong ‧ 발라드 업그레이드 힐도 업그레이드 < < strong > 가 < < 의 < 트위트 > 을 < 트위트 > 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 < 의 < 을 >


'이렇게까지 사랑해'는 여동생의 발라드 재업으로 그녀의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 특히 그녀는 25센트의 하이힐을 밟으며 흑백상간, 배드민턴의 화려한 의상을 더해 고통을 받으며 속속 어두운 블랙 엔젤 느낌으로 추락했다.

진진천은 아미의 이번 스타일링도 스타일리스트가 한꺼번에 18센트의 신발을 신는 데 익숙해 하이힐이 아무리 높아도 쓰러지지 않는다. 그냥 코믹한 신발으로 보내는 것만으로 "두란도의 신발이냐?"라고 웃으며 뮤지컬'두란도'에서 이렇게 높은 신발을 신었다.

바로 < p >


<p>  <a href="http://sjfzxm.com/news/index_z.asp">日前</a>,a MEI在花莲举行的“夏恋嘉年华”献唱了《这样你还要爱我吗》,现场观众表示,听她唱现场,竟不输录音室的效果,真的超震憾!而本周日(13日),a MEI也会在贡寮国际海洋音乐祭演唱新专辑里的歌词,当天也会为她的新歌《前进乌托邦》在现场拍摄MV,a MEI所属的声动娱乐表示,想跟a MEI一起入镜的歌迷,届时可以精心打扮,不管是嘻皮风、海滩造型或是比基尼,全部都欢迎!</p>

  • 관련 읽기

신발을 만드는 조립방의 두 회사는 오락권으로 밀려 들어갔다.

추천
|
2014/7/22 11:18:00
16

'구두총각 '대화 안내관 주목

추천
|
2014/7/21 17:56:00
24

低调素色呈现United Arrows x New Balance 联名别注系列

추천
|
2014/7/22 10:19:00
43

'유전자'는 브라질과 청두를 신발 업계의 혼연성 으로 만들었다

추천
|
2014/7/21 17:56:00
8

색다른 브라질 신발이 너의 시선을 크게 빛냈다

추천
|
2014/7/21 17:56: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특보'가속도 '11금 가트리린 모나코 재봉왕

베이징시간 7월 19일 새벽, 2014 국제 전원 다이아몬드 리그 모나코서 200미터 육상 경기에서 특보 모델인 미국 단거리 주자가 저스틴 가틀린이 19초 68의 성적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개인 200미터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대회 기록을 깨고 있다.이날 밤 모나코 루이2세 경기장에서 카틀린은 무인으로 비주항 200미터 최고 전적 및 개인의 올해 11번째 우승으로 가장 빛나는 스타가 됐다.11금 연탈을 믿는'불로신어'는 국내 패션스포츠 첫 브랜드의 조합과 손잡고 세계 육상으로 더욱 놀라움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