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신입사원은 빨리 ‘심리 단유 ’를 한다.

2015/1/6 22:23:00 13

직장 신입정서기교

지금

직장

이런 현상이 존재한다: 일부 졸업한 지 한두 년 된 직장 신인은 아직도 심리적으로 ‘졸업 ’, 그들은 대학 시절의 아름다운 생활을 그리워하며 직업 전망에 초조하고 불안하다 ….

학생부터 ‘사회인 ’까지 캐릭터 전환을 앞두고 ‘신선한 사람 ’은 적극적으로 마음을 조절하고 졸업 후 심리 단유기를 빨리 보내야 한다.

모 기관에서 일한 샤오왕은 지난해 한 유명 대학을 졸업하고 1년 중 거의 매달 모교에 다녀올 것이다.

졸업 초기 에 공무원 에 대한 일 을 품고 있다

동경하다

왕 군은 열의가 넘친다.

그러나 그녀는 점점 많은 일을 자신에 따라 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염원

진행, 리더, 동료와의 관계도 학교보다 훨씬 복잡하다.

우울할 때, 그녀는 대학 생활을 더욱 그리워하며, 좋은 날을 감탄했다.

지난해 베이징의 한 유명 대학교를 졸업한 소사장은 한 은행 데이터 센터에서 근무하고 매일 대량의 데이터와 교차했다.

무미건조한 생활은 대학 시대의 이상과는 거리가 멀다.

그는 평범한 것을 달갑지 않지만, 현재를 바꾸지 못하고 초조하게 변했다.

적지 않은 젊은이들이 반영하여, 졸업 후 학우들이 다시 모이자, 모두 일종의 미망에 빠진 느낌: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뜻을 이루지 않고, 이 도루를 뛰어 학교로 돌아갈 것인지 모르겠다.

아직 심리졸업을 하지 않은 젊은 직원들에게도 불만이 많다.

적지 않은 단위는 동등한 조건 아래 중요한 항목을 최소 3년 이상 경력의 직원에게 맡기고 싶고, 갓 졸업한 직원은 목표가 높고 실제 표현은 뜻대로 되지 않았다.

졸업 후 대학을 친정으로 삼는 것은 심지가 미숙한 표현이다.

현재의 대학생들은 대부분 외동자녀로, 어릴 때부터 큰 인생 궤적이 모두 부모가 설계하고 독립적으로 문제를 처리하는 경험이 적다.

사업에 참여했지만 잠재의식 속에서도 학생 노릇을 하고, 캐릭터가 아직 바뀌지 못하고, 경쟁이 치열해지고, 젊은이들의 마음이 들떠 성적을 내기에 급급하다.

외롭고 쓸쓸함을 견뎌낼 수 있는 것은 각 독립적인 사회 성인이 반드시 거쳐야 할 일이다.

직업 초기 사람들은 모두 이상적인 포부를 갖고 있지만, 결국 진정한 대업을 이루는 것은 오히려 처음에는 진정으로 진정으로 진정 묵고 단역 역할을 하는 사람이다.

애초에 노출되는 것은 실제가 아닌 오히려 적응기 어려움을 증가시킨다.

졸업생은 이미 캠퍼스를 떠난 ‘사회인 ’이다. 가장 기본적인 직책 중 하나로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이 기초에 순진한 개성을 좀 보존하고 평범한 데다가 흐름을 따르지 않는 것이 진정한 성숙한 표현이다.


  • 관련 읽기

고효직: 반공배의 방법

효율 수첩
|
2015/1/3 19:57:00
17

효율을 중시하다: 몇 가지 직장 불량 심리 상태

효율 수첩
|
2015/1/3 19:34:00
13

저효 지도자 의 통병 은 어떤 것 이 있는가

효율 수첩
|
2015/1/2 13:47:00
22

팀워크가 에너지 향상 효율을 높이고 있다

효율 수첩
|
2015/1/1 22:00:00
37

직장: 어떻게 직원들을 즐겁게 일하게 할까

효율 수첩
|
2014/12/31 21:55: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희보: 하얼빈 의류 산업 은 중국 의류 시장 발전 전략 에 포함되어 있다

중국 의류 전략 추진 목적으로 2015년 1월 15일 오전 9시, 이번 패션 주요활동으로 ‘하얼빈은 중국 의상 ‘135 ’시장 발전전략 중 작용 ’ 세미나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