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361 °혼인 바이두 의욕은 무엇일까?

2015/1/28 11:34:00 16

361도바이두합작

바람구멍 위의 돼지가 오랫동안 날면, 종종 자신이 날개가 있는 독수리라고 여긴다.

강력한 실체적 지탱이 없다면 소비자들이 날로 업그레이드되는 내적 수요를 충족시켜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떤 현란한 인터넷 개념도 끝내 사람을 감동시킨다.

지난 1년 넘게 중국 인터넷 업계의 투자는 지난 10년 동안 발생한 것보다 많지만, 전통기업'터치'는 눈에 띄는 사례가 몇 가지 없었다.

2014년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

361도

국내 BAT 3의 거물 중 하나인 바이두'혼인'과 어린이 지능화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소한 알리바바의 주식 참주 항다에 비해 위험을 헤아릴 수 있는 축구업종은 이번 손잡이는 전통기업을 위해 인터넷 급행차를 타고 더 가치 있는 거울을 제공할 수 있다.

361도 바이두와 손잡는 의도가 뚜렷하다: 바이두의 LBS, 큰 데이터 기술을 활용한다.

361도'아동지능방출 '분석사들도 많이 보고 있다. 이는 361도에서 또 다른 100억 시점에 진출하는 새로운 영역을 의미한다.

업계와 서민들의 눈높이를 벌었을 뿐만 아니라 자본시장의 찬사를 얻는 것은 참으로 기특하다.

더욱이 맛볼 만한 것은 361도가 ‘친척 등반 ’의 투자가 아니라 평등한 연애를 선택하는 것이다. 바이두는 토호적인 점주가 아닌 기술수출이다.

['총잡이 '361도!]

무학유언은 “ 빠르지 않을 뿐 ” 이라며 상업의 유괴 시각에 누가 먼저 앞서겠는가, 누가 선기를 빼앗을 수 있겠는가?

이 산업에서

인터넷

습격의 지팡이 시기에 새로운 기회를 잡기 위해 인터넷을 접속하고 사용자의 새로운 방식을 접속하면 성공할 수 있고, 심지어 커브차를 초월할 수도 있고, 일부 반응이 느린 전통의 거두들이 패배할 수도 있다.

이것은 휴대전화 업계에서 이미 발생한 적이 있다.

361도 바이두와의 합작에서'하이라이트'는 2014년 9월 초 361도 회장과 바이두의 이사홍 회장과 만나'빅데이터 혁신 실험실'을 설립하겠다고 선언했다. 바이두기술 플랫폼에서'어린이 스마트화'를 개발했다. 이후 3개월, 361도에서 시리즈 아이 스마트화 제품, 그리고 칩, 카드, 충전기 등 조립 제품, 2015년 1월 첫 예매, 3월 정식 출시됐다.

이 중 가장 핵심은 361도 바이두의 기술 DNA: 일각에서는 361도를 넘어 ‘스마트 ’의 기술 문턱을 넘어 바이두기술수출을 획득하고 자신만의 신발의 디자인과 제작에 전념해 최단시간 시장을 점령하고 있다. 한편, 제품 출시 후 바이두의 데이터 능력을 제공해 스마트 방출, 건강관리, 사교 응용 등 증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해 후속 상상 공간을 넓혀 ‘인터넷 운영 ’을 열었다.

조봉 361도 브랜드 전파센터 사장이 말했다. "미래의 시장 공간, 더불어 한 켤레에 그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실 전통 기업으로서는 전환이 쉽지 않다.

인터넷시대 기술을 갖고 싶다면 인재 비축에서 기술 연구 개발까지 기본적으로 제로, 인력 물력에 투입하는 것은 물론, 필요한 시간이 더 이상 바닥이 없고, 저쪽 경품은 이미 출시되었고, 그 뒤의 큰 데이터 능력력은 더 높고, 바다가 없는 사용자 자원, 기술 실력은 더 무본이다.

이에 따라 361도의'총잡이 '전략은 전통 업계를 크게 계발할 수 있다.

인터넷 거물과의 협력을 통해, 저비용은 그 기술, 플랫폼 인터페이스, 서비스 모듈, 급마가채찍, 창조, 자신의 제품을 창조, 산업 인터넷 혁명의 물결 속에서 새로운 계기로 새로운 산업 기회를 잡았다.

['물장수 '바이두!]

백도의

비즈니스 논리

뭐지?

하나의 이미지의 비유는 바로 ‘물파는 사람 ’의 지혜이다.

알다시피 지난 1년여 동안 BAT 3대가 발기한 인수, 걸핏하면 자본량은 10억 계로 핵심으로 이용자, 입구, 유량, 유량은 기일 내에 더 많은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바이두는 361도 등 전통회사들이 제공하는 기술 개방 플랫폼에 대해 타금길에 있는'매수자'와 같이 논리는 타오금대군, 큰 투자에 참여해 지권을 보유하고, 방추점, 생명을 제공하는'원'과 함께 장기간 이익 을 유지하고 있다.

2014년 이후 BAT 3거두의 모바일 생태싸움을 상징하는 것은 이미 새로운 계단으로 접어들었다.

바이두에서 선택한 새로운 경로는 전통기업을 위한 기술 지원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 가치 수출을 통해 인터넷 우세를 위해 더 풍부한 입구를 찾는 것이다. 예를 들어 스마트 하드웨어, 착용 설비 등이 중요하다.

스마트화 시장을 예를 들어 361도, 아니면 다른 국내외화상, 핵심 밑바닥 기술, LBS 서비스, 빅 데이터 발굴, 소셜네트워크 등 바이두에서 나타났다면 ‘슈퍼중추 ’의 바이두로 시장점유율을 고민하는 것일까?

바이두가 먼저 발기하는 기술적 가치 수출 플랫폼 전략은 own 부터 inside 까지 자기를'인터페이스'로 만들어 기업 내재된 DNA 가 진정 연결, 물건, 인터넷, 미래를 연결하는'연결 사람과 서비스'도 바이두 대외로 강조하는 미래 핵심 전략이다.

현재 인터넷의 초조증 을 앓고 있는 전통기업의 급박한 과제는 인터넷의 거두의 기술, 자원, 플랫폼을 통해 시대의 단축방식을 찾을 수 있을까?

361도와 바이두의 손잡이는 전통기업에게 가장 큰 시초는 변혁과 전환형 시대에, 전통기업은 현재 발생한 변화와 미래의 가능성에 대해 더 빨리 판단과 결정을 내려야 하며 새로운 기술을 더욱 빠르게 포옹하고, 전형적인 수익을 파악하고, 인터넷의 거물인 자원복지를 공유하고 업계 ‘선봉 ’이 되기도 했다.


  • 관련 읽기

고흠리 는 전상 연맹 집단화 발전 을 제창하였다

프로젝트 합작
|
2015/1/27 21:55:00
49

한국 복권 집단 입위권 한류 스타일

프로젝트 합작
|
2015/1/23 21:03:00
20

변한 연합 출격은 의류 비용을 낮추려고 한다

프로젝트 합작
|
2015/1/22 21:19:00
17

대만 신광 연수 원양 통주 재조 최고 상점

프로젝트 합작
|
2015/1/21 14:55:00
37

국제 수영 연맹 을 거느리고 홍수 운동 산업 을 창립하다

프로젝트 합작
|
2015/1/21 12:28: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2015 의상 업계 키워드 직격

2015는 의상 업계가 변한 한 해, 풍운회, 2015 업종은 투자자가 성공한 첫 조건, 직격업계 열사는 가장 빠른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