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진열에서 색채를 어떻게 운용해야 더욱 사람을 사로잡는다

2015/6/21 11:04:00 27

의류진열하다

다른 색은 다른 느낌을 준다. 난색계는 열정, 밝고 발랄한 느낌을 준다. 냉색계는 안온하고 안정적이고 침착하고 소극적인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색깔의 사용습관은 열렬하고 환한 분위기가 있고 어떤 색깔은 소극적이고 차갑다.

풍속, 습관의 차이에 따라 색채 계획을 세우는 데 주의하고 활용해야 한다.

명도는 높다

색채

즉 밝은 빛은 발랄하고 경쾌하고 명랑한 특성을 지니고 명도가 낮은 색인 즉 어두운 색으로 침착하고 침착하고 듬직한 느낌이 들며 배색을 할 때 보여준 목적에 따라 합리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순도 즉 색채의 포화도, 순도의 차이는 소박하거나 소박하게 된다

화려하다

다른 느낌, 일반, 저순도 컬러는 소박함과 고상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반대로 화려함과 열렬한 느낌을 준다.

또 다른 형체와 색채의 실험: 사람들이 한 물체를 관찰할 때, 가장 먼저 몇 초 동안 색채에 대한 주의도가 많지만, 형체에 대한 주의도는 조금 적게, 이따가, 형태와 색채의 관심도는 각각 절반에 달한다.

비색 코디에 대한 특징은 색채가 강렬하고 시각적인 충격력이 비교적 크다.

따라서 이런 색채는 진열에 자주 응용된다. 특히 쇼윈도 진열에 있다.

비색 코디는 매장 응용에 대해서도 의상 위아래의 대비색, 의상과 배경의 대비 컬러로 나뉜다.

유사색 코디는 부드럽고 질서 감각이 있다.

유사한 컬러의 코디는 매장의 응용에도 의상 위아래로 나뉜 유사한 색과 의상과 배경의 유사한 색으로 나뉜다.

이 두 가지 컬러의 조합 방식과 비교하면 매장의 색채 계획에서 상부상적으로 이루어진다.

매장에서 유사한 컬러의 코디를 모두 채택하면 너무 편안함을 느끼며 움직임이 없다.

반대로 너무 많은 채택이 비색도 사람을 불안하게 한다.

따라서 각 브랜드는 반드시 자신의 브랜드 문화와 고객의 위치에 따라 적합한 색채 코디 방안을 선택해야 하며, 두 사람의 비율을 잘 기획해야 한다.

다른 색채가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빨간색은 신나는 느낌을 준다. 파란색은 편안한 느낌을 준다.

색채의 특성은 매장 진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광대상가와 진열사들의 중시를 불러일으킨다.


매장의 색채

진열하다

방법도 높지 않고 간단명료한 사례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매장의 색채 진열은 우선 색채의 기본 원리를 파악해야 하며, 동시에 끊임없이 실제 조작 경험을 쌓아야 한다. 오직 이렇게 해야만 근본적인 해결의 도를 찾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옷가게 인테리어 중 색채 운용 방법

진열하다.
|
2015/6/20 15:46:00
43

试衣间成吸金室的技巧

진열하다.
|
2015/6/19 17:12:00
38

의류 진열 브랜드 정보 수집 패션 유행 정보 파악

진열하다.
|
2015/6/18 9:55:00
114

옷가게 진열은 결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진열하다.
|
2015/6/17 10:58:00
33

옷가게의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면 어떻게 하면 손님을 붙잡을 수 있습니까?

진열하다.
|
2015/6/16 20:36: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신진여신 알리시아 Vikander LV 모델인

Alicia Vikander 이 낯설고 익숙한 이름, 어디서 들었는지, KIttty 아가씨 기억나세요?안나레나의 광환으로 그녀의 매력이 감춰졌지만, 고전적이고 온화한 기질은 매혹적이다.그렇다면 이 아가씨는 얼마나 아름다운지 우리 함께 그녀의 패션의 길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