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야 사랑! 다이아몬드 새들이 손잡고'패션 코스SMO '손끝을 만들어 비밀을 빛낸다.
국내 혼계 정제 1위 브랜드
다이아몬드
‘패션 코스SMO ’를 손잡고 연예, 패션, 스포츠 등 다른 테두리에서 온 11쌍의 스타의 배우자, 그들의 러브스토리를 그려 그들의 독특한 내면세계를 환원한다.
스포트라이트 아래 많은 스타들에게 평범한 사람의 사랑은 열심히 추구하지만 얻기 어려운 지보, 스타의 광환을 뒤덮고, 그들의 길을 걷는 것도 힘들게 한다.
스타로서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대중의 주목을 받고, 서로 사랑하고 사랑하고, 그들의 감정생활의 매순간 카메라에 한없이 확대된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애모와 추첨을 즐기고 있지만, 스포트라이트 외에도 평범한 사람의 기름 간장 간장 간장 간장 초도 있다.
그들에게는 서로의 선입견을 내려야만 대담하게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평범하지 않은 평범한 만남 스토리에 다이아몬드 새는 국내 혼계정제 1위로 유명 패셔니스타 ‘패션 코스SMO ’를 카메라로 일일이 알콩달콩 다이아몬드새 북극광 ‘사랑의 춤 ’ 시리즈 김혼계에 명심하고 있다.
각권에서 온 아이돌 스타가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사랑을 나누는 것은 처음이다.
사랑은 다정한 눈빛, 사랑은 믿음직한 어깨, 낯선 사람에서 친구가 되어 친구로, 스타로서 어떤 이야기를 겪었다.
서로의 탐색에서 마음까지 상영하며 서로 방비하고 보류할 곳이 없다면, 그들은 또 어떤 역정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소중한 사랑의 기억으로 되어 영원히 빛나고 있다
다이아몬드
가운데
다이아몬드는 많은 사람의 사랑의 증인으로 빛나는 빛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와 행복의 순간을 꺾었다.
그 순간이 카메라에 포착된 스타나, 길거리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 너희들의 기억 속에, 다른 사람과는 전혀 다른 사랑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혼계 정제
첫 번째 브랜드 다이아몬드 새는 13년 내내 다이아몬드를 빛내며 가장 감동적인 사랑서약으로 증명했다.
다이아몬드는 모든 사랑에 잠긴 사랑의 배우자들에게 알게끔, 사랑의 기억은 너의 머릿속에 떠올리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너의 손끝을 반짝이며, 언제나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너의 추억.
세월이 덧없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은 시종일관 변하지 않는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