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송금직조 문화전개막국 사람들은 자신의 문화속성과 의류 품위를 구하기 시작했다
제1회 송금직조 문화전개막 APEC 리더 의상 전시
최근 첫 번째 송금직조문화전은 국제단위예술센터에서 개막되었고, 시대 부총재 관건휘, 남방 도시 상무부 부총리 최두홍, 2014
디자이너
초염과 증봉비 등이 출석하다.
관건휘는 이번 전시회는 송금직조문화가 화남지역에서 처음 전시한다고 말했다.
국제단위 예술센터는 2012년 건설된 이래 10여 차례 전시를 열었다. 핀란드 건축 정품 전시회, 증한 /낙단 사진전, 마량10년전, 건축 외순전 등 업계의 광범위한 관심과 인정, 국제기관의 문화예술 분위기도 더욱 짙어지고 있다.
국제기구를 계속 주목하고 지지하고 이 젊고 활기차고 활기찬 글로벌 문화 교류 플랫폼을 지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려한 송금의 놀라운 모습.
개막식에서 증봉비 씨는 APEC'해수강낭각 무늬를 지니고 있다
신중복
"화남 지역에서 선보이는 첫 패션쇼다.
홍저 해수문, 홍바닥 용문...
불빛 아래서 송금은 만든 의상이 화려하게 등장해 눈부신 빛을 빛냈다.
'다른 불빛으로 송금은 눈부시게 빛을 내며 빛나는 색으로 매력이 나를 끌어들이고 있다'는 그가 송금의 원단을 사용한 이유다.
송금의류를 입게 된 느낌으로 한 워킹 모델 진철은 송금과 평범한 라이프룩과 달리 옷의 질이 좋기 때문이다.
비교해 보면 네가 차를 이완시키는 것과 자전거 한 대를 밟는 느낌이다.
송금은 송대, 주요산지는 중국의 소주에서 비롯돼 ‘소주 송금 ’이라고 부른다.
송금색은 화려하고 패턴이 정교하여 중국 금수의 우승을 부여하고 남경운금과 쓰촨 촉금과 함께 우리나라의 3대 명칭으로 불린다.
2006년 5월 20일 송금직조기예는 국무원에서 제1차 국가급 비물질문화유산 명록에 올랐다.
2014년 11월 10일 오후 2014년 APEC 지도자 특색 의상이 신비한 베일을 벗고, 중국 전통문화의 특색 중식 의상이 선보여 정상 회담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핵심 원단은 바로.
송
디자인의 혁신과 공예의 개선으로 송금의 ‘불 ’을 한판 붙였다.
차기 송금직조문화전은 송금의 제조공예와 송금의류를 선보이며 오는 10월 7일 폐막한다.
여덟 가지 규정 후 ‘ 국물 ’ 이 도리어 치받게 되었다
송금직조 문화전 에서 기자는 송금의 것을 발견하였다
겉감
한쪽으로 어둡다.
증봉비는 색채가 잘 어울린다고, 나도 잘 어울리는 송금옷을 많이 만들었다고 말했다.
다른 장소에 따라 무늬가 조금 있다. 살짝 내리면 예쁠 수 있다. 무대에서 선보이는 꽃무늬는 면적이 커질 수도 있지만, 생활에서 면적을 조금 줄이면 호흡이 이어진다.
송금의류는 어느 연령층에 적합한가? 증봉비는 30대에서 50대까지 그들의 경제력이 비교적 좋을 것이며, 고위층인들이 소비할 수 있다는 것이 비례하다.
송금남복 한 벌은 수만 위안을 지키고, 가장 싼 것도 만원을 넘어야 한다. "내가 디자인한 송금복은 옷 하나뿐만이 아니라 뒤의 문화를 전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광저우 선전에서 송금의류점을 열어 자신의 디자인 이념을 전달할 계획이다.
현재 중국 의류 업계 의 경기 는 여전히 완전히 호전되지 않고, 적지 않다
복장
가게가 문을 닫다.
이 고급스러운 송금의류에 영향을 주지 않았을까? 초염은 큰 충격이 없었다고 말했다.
여덟 가지 규정 이후 이른바 국제명품들이 그렇게 추켜올리지 않고, 국가인들이 자신의 문화속성을 찾기 시작했고, 송금처럼 중국 문화개념을 전달하는 브랜드들이 오히려 주목을 받고 있는 것도 중국인 문화적 자신감의 표현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온 물 이 텅 빈 것 에 대비 하여 조용히 “ 수술 식 ” 구조 조정 을 완성 하다
- 뉴스 택배 | 항구에 출시된 후, 국내 남성복 GXG 는 다국적 연명 가드를 빌어 젊어졌다.
- 뉴스 택배 | 주다복의 첫 재물 판매량 파탄 홍콩 소매업 왜?
- 뉴스 택배 | 내용 전신 연구 보고서: 빨리 즐겁지 않아, 관건 벨트
- 겉감 | 6월 정규 공업의 증가치는 6.3% 증가했다
- 뉴스 택배 | DIORAMOUR 칠석 밸런타인데이 한정 시리즈 발매
- 겉감 | 캐리드 위국: 3자회사에 주주 권리를 60만 벌금을 당할 수 없다
- 종합 데이터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