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도도도: 그리기 문화 프린터 의상을 빌려 서역 이야기
신비한 빌딩, 창상의 호양, 황량한 아단
디자이너
도도한 눈에는 생명이 투사되지 않는 완강함과 인문의 생생불식.
‘ 서역 전통 색조 는 패션 서양식, 간결한 중식 선 과 결합 하여 독특한 신형 을 이루었다
복장
바로 나의 올해 타이틀작 ‘아담 ·높다 ’다.
최근 바주 청년 패션 디자이너 도도도는 기자에게 의상 디자인 이념을 소개하며, 말투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도도도는 신강농업생산 건설병단 제8사142단의 일반 가정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대학까지 졸업했다.
그러나 1997년에는 베이징 복장 대학을 졸업하고 고향의 쿠얼러가 자주창업한 뒤 도도도한 생활에서 좌절의 씁쓸함을 느끼기 시작했다.

생활 속의 풍랑이 한 번도 멈추지 않았지만, 신강의 인문 민속, 자연 환경을 깊이 끌어들여 나를 의상 디자이너로 여기로 되돌아가게 했다.
당시 정부가 사회적 힘으로 학교를 치르고, 도도는 정부에 호응하고, 친척 친구에게서 3600위안의 창업 자금을 스스로 마련해 첫 사회적 파워가 된 대학생이자 쿠르의 첫 번째 의상 디자인 학원을 창설한 여성이었다.
당시 창업 조건은 어렵고, 학원 도도도 없이 농촌, 단장의 밭에 가서 사람들이 의류 지식을 배우도록 설득하고 미래의 일을 약속했다.
1997년부터 2000년까지 학원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도도도는 늘 돈을 빌리기 때문에 자신의 창업에 대한 일에 부모와 언니의 반대에 부닥쳤지만, 의류 산업에 종사하는 신념을 없애지 않았다.
이 사업에 종사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이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과 추구를 발견하는 것은 의상에서 보여준 것이며, 도도도도도함은 여러분의 아름다운 소원을 이루기 위해 기쁩니다.
학교를 다니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도도자기를 위한 의류 사업에 전환기를 맞았다.
2000년 하루, 신강영화 제작소 관계자들이 도도도기를 찾아 영화 제작소에 투자하기를 바라는 서역 문화요소를 주제로 한 영화가 80벌 공연 의상을 제치고, 보수는 6800원이다.
"당시 이 의상을 제제하기 위해 나와 학생들이 3박 3일 동안 잠을 자지 않고 인도할 때 엎드려 있었다.
재봉틀
잠이 들다.
이 과정은 힘들지만 서역 생활의 원소에 대한 반응은 처음 이어졌고, 의상을 통해 대중의 신강인의 생활기록을 보여주는 것은 즐거웠다.
도도도.
이에 따라 도도는 의류 가공을 시도하기 시작했고, 더블랜드 유니폼 유한 책임회사를 등록해 의상 생산 주문서를 접수하고 의상 트레이닝에서 의류 생산 가공으로 변화하고 도도도의 의류 사업도 점차 정상 궤도에 올랐다.

2000년 이후, 더블랜드 유니폼 유한 책임회사는 민간 경제 개체로 시장의 발전에 순응하여 쿠르의 제1의류 공장을 병병병하고 지분 개조를 했고, 민간 기업과 바주 시장의 경제가 공동으로 성장하면서, 바주 의류 산업의 발전과 번영을 증명했다.
또한 2006년 4월 30일 도라랜드 의류 브랜드를 등록했다.
의상 디자이너로서 도도도는 꿈꾸고 있다. 신강서역 특색 문화를 의상 디자인에 융합해 의상 재체를 통해 서역 문화의 신비와 눈부시게 재현되고 있다.
도자기는 다채롭고 특색이 선명한 서역 원소가 작품에 잘 표현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끊임없이 탐색과 혁신, 결국 전통 원소와 패션의 완벽한 결합을 이루고 있다.
사업이 발전한 16년, 2013년 9월 유아패션주 중, 도도도는 자신의 패션디자인 작품 ‘시크릿 빌딩 ’ 시리즈를 발표하여 대대적으로 ‘ 사막타령 ’ ‘ 후양 ’ ‘ 루다랜드 ’ 등 서역문화를 의상 디자인품에 융합시켜 유라시아 박람회에서 명성이 커져 눈길을 끌었다.

이어 2014년 10월 베이징 중국 국제패션주최를 이어 ‘시너럴랜드 ’의 기초에 더욱더 ‘루란 ·효 ’를 발포했다.
올해 3월 27일 베이징에서 개최한 중국 국제 패션주 쇼 무대에서 도도하다
신작'아담'을 들고'T 대'에서'높다 ·루란 '브랜드'국제적 모범'을 선보여 현장 관객 및 국제우인들의 연거푸'좋아요'를 기록했다.
신강은 다민족의 집착지이며, 도도도는 일부 의상 디자인에서 몽골족의 도안을 채택하였다.
아담의 무늬, 리넨 소재의 소박하고, 원생태 감각은 그녀가 디자인한 특색이다.
"40년 동안 성장해서 이 땅에 감사하다."
신장 지역은 광활하고, 이곳의 사람들은 성격이 호방하고 민풍이 소박하고, 도도함은 아담지모에 대한 감동을 자아내고, 자유자재로 의상 디자인을 선보였다.
타클라마칸 사막은 세계 2차 사막인데, 아담의 아름다움은 이곳에서 진실하게 존재하고 있다.
화려한 색채도 없고 화려한 원단도 없고, 도도도씨는 신강인의 삶을 담은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지역 문화는 도도도나무 디자인의 패션작품에서 충분한 구현을 얻었고, 자신의 꿈은 서역문화를 패션디자인으로 세상에 전달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도도도와 그녀의 브랜드는 두꺼운 민족 문화의 기억을 가진 바음곽 몽골 자치주에서 자신의 ‘집 ’을 찾아냈다. 쿠르시 인민동로에 있는 개인 주문 의상 디자인관에서 고객이 끊이지 않는다.
“매년 매출이 한정되지만 창업에도 굴곡이 있었지만 이미 간직할 만한 20년을 걸었다.”
도도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이미 자신감이 충만했고, 그녀의'도라랜드 '브랜드와 같이 표현한 질박과 아름다움의 뜻을 가지고 있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
- 테프니 경전 다이아몬드'전기가 빛나고 130년 '주제전
- 아름다운 자태의 돈은 칼날에 쓸 수 있습니까?
- 면화 공급단 시세 종합 평가
- 와이셔츠 디자인이 다양하고 여름 모든 코디를 완성합니다.
- 2016년 상반기 이랑의 수입은 동기 대비 1.2% 하락했다
- 칠석 데이트룩 못 해?레이스 원피스
- 베트남 본토의류 기업이 이상난의 처지에 직면하다
- ‘허풍 서유지애 만 년 ’ 주인공 메이크업 포즈 게시 네티즌: 약간 눈매워
- 나이키는 극한을 믿지 않지만, 웨이보: 웨이보 합작기 작동 광고
- 나이키 캐모: 올림픽 은 우리 로 하여금 선전 제품 과 서비스 를 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