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잉텔은 패션 분야에 발을 들여 과학기술로 패션계를 이끌었다

2017/8/10 13:43:00 623

인텔 패션

세계 의상 신발모자망 기자에 따르면 동식물을 액세서리로 착용하는 것은 별다른 유행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부인들의 품에서 귀빈견, 예술가 Cecilia Valentine

디자이너

Susan Mclirry는 식물의 액세서리로 생명의 활력을 더했다.

이런 소형 로봇은 원단 양측의 자기바퀴가 옷감 위에 흡착되어 안테나 신호 제어 운동 궤적을 수신 할 수 있다.

그것들도 상대적으로 자주적으로 전기가 없으면 무선 충전을 할 수 있다.

프로젝트의 명칭은'키네틱 (동력학)'이라는 단어로, 이 로봇들은 운동으로 옷을 끊임없이 바꾸는 디자인을 뜻한다.

단체는 이미 약 1년간 일을 벌여 로봇을 위해 많은 기능을 설계했다.

  

코디의 변화를 통해 같은 의상을 수시로 미세한 스타일을 바꿀 수 있도록 원단의 소재는 벨벳을 선택해 재화 실험실용적인 재미를 찾을 수 있다.

센서 첨가 를 통해 로봇 은 환경 의 변화 에 적극 응용 할 수 있으며 지능 이 된다

복식

조수.

예를 들어 비가 개면 로봇이 온도가 높아지면 후드 셔츠의 끈을 자동으로 끌어내리고, 사용자가 손을 드는 힘을 줄이지 않도록 한다.

  

다른 모듈은 전화를 받는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

연결된 휴대폰이 들어오면 로봇은 착용자의 입 근처로 이동한다.

메시지가 있으면 손목으로 옮겨 촉각 피드백을 제공한다.

CHANEL 2017

  

2016 봄 여름

대황궁을 공항으로 만든 대기실이다. 2015년 추동 고급 패션은 바로 도박장으로 만들었다. 2014년 가을 가을 겨울은 슈퍼마켓에 있다.

하지만 2017의 봄 여름 브리핑은 데이터센터로 변해 현장은 복잡한 광케이블과 전선이 쌓여 있는 하드디스크, 금속격 등 장치를 수장을'샤넬 데이터 센터'로 만들었다.

  

그 디지털 음표는 인터넷선의 교환기에 꽂힌 LED 의 지시등처럼, 저세는 대발하고 있다.

그러나 이 리듬은 하이라이트에 이르기보다는 흰색 헬멧과 갑옷을 쓰고 사문연을 입는다

세트

Chanel 로봇 (The (The The Chanel -bot)로 무장한 모델은 스트레칭으로 향했다.

  


NEW YORK FASHION WEEK

  

과학기술과 패션에 대한 관계는 지금으로도 이런 외층에만 남아 있는 코너가 아니다.

Fashion (1313)이 단어의 출현은 현재 과학기술과 패션의 관계를 잘 설명하고 있다. 과학기술의 발전은 패션업종의 변화에 이르기까지 기존 수공제제제의의 변화를 바꾸고 있다. 지금은 더 많은 기계화 제의로부터 대체된 설계도상에서 제의 과정에서 기계화된 기계화 재단을 재단해 정세한 래카드 공예가 과학기술의 영향을 받았다.

잉틀은 뉴욕 패션 주간 동안 인텔 기반 기술 을 선보였다

스마트 패션

.

이번 패션주인텔은 미국 패션디자이너 협회 (CFDA)가 과학 기술에 기반된 패션쇼를 공동으로 제작했다.

  

잉테르와 CFDA 의 협력, 잉텔 (Curie) 에 기반된 복장, 잉테르 (Curie) 와 Curie (Curie) 의 크기는 단추와 마찬가지로, 성능이 하나의 컴퓨터를 도울 수 있다.

디자이너

의상에 직면한 다양한 가능성을 증가시키고, 배경 프로그래밍에 따라 어두운 거리를 해결하고, 옷차림자의 생리적 반응에 따라 복장의 조명 설비를 활성화시킨다.

이런 설정은 의상을 늘리는 기능성이다.

  

잉테르와 의류 브랜드 TOME 는 스마트 컨셉트 백을 제작하고 디자이너와 결합해 당대 가장 입시된 디자인은 인테르의 캐리어 크레어 (Curie) 를 10네덜란드 소재 중 APPP는 환경온도 측정 온도와 대기압 등의 실용적인 힌트를 제공하는 것은 하나의 과학 기술과 패션 실용적인 결합을 이룬다.

 

잉틀은 Baja East 와 함께 자유롭게 유랑을 추구하며 모래톱이나 도시를 오가며 동감 서핑을 하며 길거리를 헤엄쳐 가며 편안하고 스타일도 다양하다.

  

HUSEIN CHALAYAN

Calayan 의

발광치마 디자인

패션계에 찬탄하다.

빛만 발광할 뿐 아니라, 옷의 광권이 끊임없이 변환한다.

과학기술과 패셔니스타가 결합된 선봉대사는 허스린을 제외하고, 히스틴 (Hussein) 을 제외한 채alayan (Calayan) 은 다른 사람을 찾기 어렵다.

  

  

조금

과학 기술 원단

신형 기술이 패션계에 활용되는 것은 이미 눈에 띄지 않는다.

1930년대에 엘샤 (Schiparlin) 가 비닐 지퍼를 처음 시사회에 활용해 60년대 미리주의 마스터 페르르르르르르르르르데네가 비닐 믹스틱을 도입한다.

진군

봄 여름 고급 정제 패션 주

공식 일정의 네덜란드 디자이너 Iris Van (Herpen) 이 더욱더 독특한 테크네크네스와 미래감 디자인으로 3D 프린팅 기술을 의상에 담아 해석했다.

어느 시대의 패션권이든 과학기술을 추구하는 선봉적 디자이너 무리가 적지 않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를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3D 프린터가 공업화 대규모 생산을 실현할 수 있을까?

과학 기술 문화
|
2017/7/1 18:04:00
620

지능복식'지'가 백성을 만드는'몸에 붙는 병원 '

과학 기술 문화
|
2017/6/17 14:24:00
601

미래 H &M 옷의 원료는 회수나 기타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한다

과학 기술 문화
|
2017/4/19 12:10:00
602

21세기의 흑금 변화 — 석묵 또는 하나의 산업을 전복시키는 지렛대

과학 기술 문화
|
2017/3/27 10:48:00
546

신축설비 대돌파: 아가씨들은 하이힐의 혹형에서 벗어날 수 있다

과학 기술 문화
|
2017/3/25 13:47:00
566
다음 문장을 읽다

팔리팔리개 가게에서 Loewe 핸드백을 팔다

천고양이는 최근 사치품 분야에서 동작이 잦았고, 첫 번째로 Tmall Space 와 호흡을 맞춘 브랜드는 LVMH 소속의 LOEW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