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멋쟁이 여학생은 어디 피싸움을 합니까?당연히 남장점이죠.

2018/3/27 13:41:00 92

패션 쿨여자남성복 가게

여장 꽃보다 별눈을 너무 많이 골라서 어떡하지? 남자친구 옷을 훔치기보다는 남성복 가게 핏대 들이는 게 낫겠다! 오늘 우리 함께 접시를 해서 여자 손을 다릴 수 없는 남자 패션 브랜드 ~

최근 한 괴상들이 꼬마 편집장을 괴롭히고 있다: 남자에게 여자와 쇼핑하는 것은 가장 골치 아픈 일 중 하나였지만 주변의 여성 친구는 남자를 데리고 남자를 구경하는 데 지치지 않는다.

매번 작은 짜임질실에서 옷 한 무더기가 엉클어졌을 때, 그들은 벌써부터 핏대를 세우고 단숨에 카드를 질질 했다.

작은 편은 궁금하다. 여장 브랜드가 그렇게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을까? 인터뷰를 거쳐 여학생들의 3대 원념: 첫째, 여장 트렌드가 너무 빨라요. 예를 들면 시즌 유행하는 프릴 옆에는 옷장에 곰팡이 피고 월급을 올리는 속도가 trend 보다 빨라졌다.

둘째, 여장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품종, 색깔이나 스타일의 스타일은 모두 다양하고, 어려움을 선택하면 감당할 수 없다.

마지막에는 예쁜 옷이 많지만 실은 많지 않다.

남성복을 반관하는 것도 추세가 바뀌지만, 변덕스러워지는 것이 바로 그 몇 가지, 디자이너가 원단을 더 많이 하고, 작업과 실용성 향상에 힘쓴다.

게다가 남성복권의 성별이 흐릿한 대세를 더해 중성풍의 남성복 브랜드는 시중의 주류가 됐다.

여성 고객은 이미 남장 시장에서 만만치 않은 소비 파워가 된 것으로 조사됐다. 그렇다면 어떤 남성복 브랜드들이 여학생들이 입수할 만한 가치가 있을까? 오늘은 점검을 해보자.

Ami Paris by Alexandre Mattiussi

파리는 고급스러운 럭셔리 패션이 결여되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상큼하고 깔끔한 파리 보이 이미지로 많은 브랜드에서 뛰어났다. 프랑스 디자이너 Alexandre (Alexandre) 가 창출한 동명 브랜드 Ami (AMisi) 가 창설한 브랜드 Ami (AMISS) 가 있다.

그의 디자인은 파리의 길거리 패션으로 영감, 후디셔츠, 맨투맨, 스니커즈의 길거리에 원소가 적지 않다. 클래식한 코트, 양복 바지도 아미의 옷장에서 찾을 수 있다.

평범한 아이템을 섞어 입으니 다른 남자친구력이 생겼다.

슬로건 후드티에 클래식한 체크 코트를 매치해 깔끔한 구부 양복바지에 화이트 슈즈를 매치해 앳된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길거리 바람은 여성 패션의 궐기 로 아미는 중성적인 유행을 좋아하는 여자에게 풍미해 디자이너도 서둘러 자신의 여장 라인을 발표했다. 역시 깔끔하고 멋진 남자아이 소녀는 놓치지 마라 ~

Raf Simons

여러분들은 의혹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라f Simons 은 Dior 전 여성 디자이너 아닌가요? 어떻게 남자패션디자이너가 됐나요.

사실 Dior 와 Calvin 에 합류하기 전에, 라프는 이미 자신의 것을 창설했다.

남성복 브랜드

라프 사이먼스.

하이하이 (high)에서 캐시언의 세계에서 라프는 절대 손꼽히는 여장 디자이너다.

그러나 그의 남장 브랜드는 패션 잡지 편집의 열렬한 인기를 얻고 있는 데다 트렌드도 집요하고 있다.

예를 들어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라프 사이몬스 (Simons) 가 원더스 (Adidas) 슈즈 (Alenciaga) 의 아버지가 신 후 두 번째로 큰 폭관이 됐다.

Raf (Raf) 쇼몬스의 남장 (Simonss) 은 그의 얼굴과 달리 직설적이지 않으니, 그야말로 여자와 만파들에게 맞춤법 이다.

즉 직남 금지 구역이다.

Oversize 의 곽형은 늘씬한 긴 다리의 여신이나 어리고 귀여운 여성도 쉽게 소화할 수 있다.

Rihanna, 원산산, 이우춘, 빅토리아 등 여성들은 모두 라프 (Rihanna)1013 10 Simons 남성복 의 충실함 이다.

Neil Barrett

남성복 브랜드에서 시작하여 확장되다

여성복

사업의 아레xandre Mattiussi, 그리고 베이스는 미랜드에 있는 Neil

한때 폭발 제조기.

네가 이 브랜드를 몰라도 너는 길에서 그를 본 적이 없다 (혹은 타오보오 제조)의 기하 후드티, 번개 후드티, 별후드티, 그리스 신상 맨투맨.

대박금이 골치 아프게 생겼지만, 남의 옷이 바로 실옷이라고 인정할 수밖에 없다.

더욱이 남장 재단의 단골이 돋보이는 데다가 여성화 트윈스까지 더해 양복 원단의 치맛자락을 더해 더욱더 잘 어울린다. 어미맨의 균형도 만만치 않다.

코디감각: 여성은 남장 후드티, 맨투맨, 셔츠를 구매할 때, oversize 스타일을 최대한 선택할 수 있지만 양복을 구매할 때는 재단과 원단이 잘 어울릴지 고민해야 한다.

딱딱한 남성복 아이템 (정장, 군복)을 착용할 때 더욱 신경을 많이 써야 하며 레이스, 비단 같은 여성스러운 원소 아이템으로 중화됐다.

하지만 눈 깜짝할 색으로 요란한 색으로 샴페인과 검은색 컬러가 가장 잘 어울린다.

Supreme New York

미국 패널에 무감각한 작은 편들은 런던에서 수많은 수프림을 입은 쿨을 만나게 된다. 걸스는 이후 인정할 수밖에 없다. 가게 입구에서 늘 줄을 서는 것은 무리가 아니다.

Supreme 입은 여성은 다음과 같은 3종: 여자 래퍼, 보드 소녀와 커플복에 열중하는 개달인이지만, 모두 공통점이 있다. 그것은 친구도 없다.

Supreme 대표의 길거리 문화 자체가 주류 문화에 대한 희롱이다.

또한 소녀는 Supreme 을 입는 것은 마치 stereotypes 에 대한 반격과 같다. “넌 나에 대한 의견은 많지만 나는 너에게 달라지는 관심은 없다 ”고 말했다.

코디 영감: 가방은 보드 소년 일손 의 필수 조수물 이 됐 다

사치 브랜드

애완아, 프라다, 구찌 등 브랜드는 이번 시즌 메인 파우더다.

오버하지 않는다면 가방의 큰 불, 수프림과 LV 의 연명 시리즈는 불가피하다.

보메인 리사 (Lisa)는 Hahnbueck 의 코디와 함께 Supreme, 고급 패션도 좋은 조합이다.

오버코트에 크로프 (Crop)의 코디는 얇다. 대홍색 Supreme 가방의 포인트는 전체 룩을 더욱 레이어드하게 한다.

  • 관련 읽기

플러그인 Noritake 연명 New Blance NB BOY 가 진정이 안 돼요.

조류 풍향표
|
2018/3/26 9:13:00
377

90 후부터'가짜 고령'이 유행하고, 복고금 하나 안 사려나?

조류 풍향표
|
2018/3/26 8:56:00
71

국내 우수 디자이너 신전 두각과 국제 접선

조류 풍향표
|
2018/3/23 14:37:00
75

2018 광동 패션주간은 홍콩에서 온 디자이너 를 잘 돌아보고 시리즈 를 가져왔다

조류 풍향표
|
2018/3/23 14:00:00
117

데님 코트에 청바지를 매치해 새로운 패션을 연출했다.

조류 풍향표
|
2018/3/22 16:51:00
997
다음 문장을 읽다

쑤저우 진론 면방 마을 기계 주식회사 마을 대전 사장

3월14일 오후 마을 기계주식회사 사장이 회사를 둘러싼 예절적인 방문을 했다.방문한 마을 기계 상해 유한 회사 영업부 통괄 경리, 판매부 부과장 사위봉 등 귀빈.심배영 회장, 오건곤 사장, 부총지배인 범빈 부사장은 친절하게 접대하며 좌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