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헝겊 브랜드 리베르비 신상품 미리보기
리베르비라는 새 브랜드는 2018년 겨울 정식으로 팔린다.
6월27일 강남 부의그룹은 신규 브랜드 리버비를 정식 출시하고 베이징 3리툰에서 신제품 미리본을 개최했다.
이 회사의 다양한 브랜드 전략이 계속 추진되고 있다는 뜻이다.
현장에서 전시된 옷을 보면 운동, 캐주얼한 스타일의 의상이 다수를 발견할 수 있다.
브랜드 상표와 플래카드가 찍힌 등골과 전시구역의 사진 정보벽은 참관자에게 명확하게 알려져 있다. 이 새 브랜드와 환경 개념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사실 행사 초청장에는 강남 옷차림이 얼떨결에 이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보냈다.
REVERB 는 Circular Fashion (제로 낭비 패션)을 브랜드 철학으로'Athleisure, Genderless, and 문다윈 (운동캐비닛, 무성별, 재생, 영동) 디자인...
패션을 주목하는 당대 청년들이 미래 패션을 탐색하는 사고를 의미한다.
브랜드 이름을 REVERB 로 정해 초청장을 봐도 대충 알아볼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환경과 관련된 영어어, 예를 들어 리클 (회수), 리우스 (재활용) 등이 포함돼 ‘RE ’에 ‘동사 (영어 글쓰기 Verb)’라는 조어 구조를 채택했다.
환경 보호는 이 브랜드 1위의 요소다. 강남 옷의 유한회사 수석 재무관 주건이 인터페이스 특허를 받아들일 때 더욱 설명했다.
이상의 소개는 바로 그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2017년 여름 주건은 유럽 출장을 갔다.
그는 그동안 친환경을 숭상하는 디자이너를 알게 됐고, 패션업계에서 환경 개념을 도입하기를 바라는 이념에 사로잡혔다.
이야말로 후속 일련의 리베르비를 내놓기 위해 하는 일련의 디자이너 초청을 비롯해 강남 블루그룹에 합류해 판정을 예고하고 있다.
주건은 강남 옷차림이 새 브랜드를 미루기 전에 상업과 예술의 균형도를 판단해 환경보호 개념을'팀을 움직였다'고 밝혔다.
한편, 타이틀 환경 개념 의류 브랜드 시장의 전망도 잘 보고 있다. "현재 중국인들의 환경보호 의식이 몇 년 전보다 더 강할 것 같다"고 말했다.
몇 년 동안 국제 컨설팅 업체가 보고하는 가운데 친환경 보호가 신흥 주력 소비군체의 큰 특징이 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세계적인 추세이며 중국에서도 예외가 없다.
보스턴컨설팅 업체와 알리연구원이 공동으로 발표한'중국 소비의 새로운 추세: 3대 동력으로 중국 소비자들이 녹색 소비와 환경보호에 대한 의욕이 공전 높아졌고, 알리기 아래 플랫폼의 녹색 소비자수는 2011년부터 2015년까지 6600만명이 늘었다.
반면 시장 데이터 분석기관 GfK 의 한 조사결과는 중국 응답자의 80%가 브랜드와 회사가 환경을 책임져야 한다. 73%의 중국 응답자가 환경에 해로운 방식으로 생활을 즐기면서 죄책감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3개 참여국 중 7위를 차지했다.
看看时尚行业内其它品牌的动态也能感受到环保正成为影响全行业的一个关键词:英国设计师Vivienne Westwood不止一次公开发声号召人们少买衣服,以减少浪费、支持环保;快时尚品牌H&M和高街品牌TOPSHOP分别推出了采用环保面料的Conscious系列以及Nobody’s Child系列;奢侈品集团开云则高调宣布了旨在改善生产流水线、透明化生产、寻找及研发环保面料的2025可持续发展目标;户外运动品牌Pantagonia推出教消费者补衣服的Worn Wear项目……
그러나 독립적인 환경 패션 상업 브랜드를 창립하는 것은 업계에서 흔치 않다.
이것은 어느 정도 이런 브랜드를 운영하는 난이도가 있다.
첫째는 적합한 공급 체인 파트너를 찾는 것이다.
이것은 제품의 원가, 생산량과 품질에 관계된다.
무엇보다 REVERB 가 대응하는 환경보호 개념은 제품 제작의 재료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상위 하류 기업들이 유통에서'제로 오염','낭비'를 할 수 있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요구에 맞는 공급업체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는 뜻이다.
“공급업체를 찾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요. 원래 공급 체인 시스템에 관련된 합작자가 없기 때문에 새로 찾아야 해요.”
주건이 말하다.
이어 환경보호, 패션과 편안함 사이의 관계도 반복적으로 꾸며야 한다.
주건은 예를 들어 레베르비의 디자인 및 연발 팀은 회수 어망을 이용해 옷을 만들고 싶었다.
환경보호 개념이 생겨 패션도 디자인 팀을 인정받았지만 편안함이 반복 조정 후에도 여전히 좋지 않다. "결국 포기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한 브랜드가 되는 것은 십몇 20개의 디자인을 개발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는 뜻이다.
REVERB 로 올라갈 수 있는 SKC (단제품)의 수량은 4백 정도.
주건이란 말로는 이런 양은 "독립된 매장을 지탱할 수 있을 만큼 브랜드 집합점을 열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업무 차원의 난점을 제치고 에코 브랜드가 되는 것은 광활한 시장 전망 아래 불확실성이 필요하다.
그간 녹색 소비, 환경 소비, 환경 소비는 시장과 업계의 대세지만, 개인적인 소비자들에게 과연 어떤 피드백을 회수하는지는 미지수다.
환경보호 요소가 소비자에게 확실히 중요한 참고지수지만 그 결정적인 요소가 아닐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러나 주건은 두 추세를 언급해 강남 옷차림에 친환경 복장 시장을 절단하는 자신감을 갖고 있다. 소비 업그레이드하면 더 많은 중국인들이 더 고품질 생활에 생기는 과격한 가격매출을 원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시장
세분화 정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요구는 점점 세분화되고 있다.
이 두 가지는 강남 포의그룹이 앞서 신브랜드를 내놓는 시도에도 적용됐다.
2018년 4월 강남 포의그룹에서 남장 브랜드 SAMO 를 내놓았다.
이것 은 이 그룹 이 스케치 에 이어 출시된 두 번째 이다
남성복
브랜드.
SAMO 의 타이틀은 스케치와 디테일을 강조하는 스타일과 차별화된 심플한 풍격이다.
유사한 예컨대 청소년 브랜드 포미드 (봉마의 봉하) 는 연령층의 차이화 시장 —— 전통아동복 브랜드와 10대 이하 어린이 아동복을 목표로 한 바 있다. Pomme de 130년대 Terre 의 목표는 초등학교 초중저학년대에 이르는 젊은 세대이다.
물론 주건도 지금 이 시간의 노랫부분에 아직 많은 결론이 쉽게 내리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예를 들면 이 브랜드의 목표 소비자는 누구일까? 공식 소개에서 언급한 관심이다.
패션
젊은 사람?
"지금 다 추측할 수밖에 없어요. 아마 환경보호자, 업계 자체에 말권이 있는 사람이었을 거예요. 아마 예술가...
나는 이것이 제품을 시장에 넣어야 안다."
현재 계획대로 리얼비2018 추동 시리즈는 10Corso Como 밀라점, 뉴욕점, 상하이점, 리베르비 국내 매장에서 판매된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태양성 의류 시장 100여 개 상점 단체 폐쇄
- 구두시장 | 新运动鞋为何会有难闻气味 专家称劣质运动鞋含有致癌物
- 패션 아이템 | 공교롭게도 방한 레깅스 롱 다리미녀 필수
- 복건 | 천주 브랜드 는 상하이 국제 면 보조 전시회 를 선보일 것이다
- 패션 인물 | 소녀시대가 체크 셔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 전시회 뉴스 | 제20회 해녕 중국 가죽 박람회 가 서막 을 열다
- 매일 첫머리 | 국제 모피 협회 는 업종 발전 을 추진하기 위해 전력 을 기울였다
- 회사 뉴스 | Lands End 발력 캐나다 온라인 업무
- 스타 디자인 | 영국 당홍 재준 은 옷 을 입고 멋있다 사람 을 막지 못한다
- 패션 브랜드 | Dior上海IFC精品店开幕 吴尊前来助阵
- 국내 최초 날염 공업품 전기 플랫폼 가교 상선
- 모두 관세 가 저지른 사고, 중국 의류 업계 는 두 마리 로 기절했다
- 우리나라 방직업 스마트 제조 발전은 과학 기술, 패션, 선진 제조 산업으로 전환하고 있다
- 行业洗牌加速 “无形的手”指挥国产碳纤维竞争格局生变
- 업계 이익: 7월부터 우리나라 인도 등 5국 수입 방직품 관세 조정
- 올해 유행 꽃원단? 중국 경방성 가을 여성복 신형 꽃무늬 원단 하단이 늘고 있다.
- '중국 제1부시'는 어떻게 정성되었는지: 동방 실크 시장 성장 비결
- 전국 화학 섬유 원단 제품 개발 연회 산업 발전 수익 섬유'신시계 '
- 17만 평미터 7대 전시관 8월 가방전 전시관 분포 대폭 폭로!
- 今日杉杉服装在香港联交所成功上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