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후 대학생 IT 기술 창업
1985년 태어난 장우는 실제 나이보다 좀 어려 보이는데, 나이에 대한 의문도 많았다.그러면서 약간 앳된 젊은이, 대학을 졸업한 후 IT 직업 교육에 참가한 적이 있다. IT 주관은 이제 이미 올라갔다.IT 기술 창업길.
초시도 소리: 풋내기 대학생부터IT 주관
대학을 졸업한 후 장우는 그의 동창처럼 장춘에 머물지 않고 낯선 도시를 선택했다.그의 말로는 그곳에 그가 향한 물건이 있다.원래 2학년 때 장우는 졸업 후 자신의 미래를 찾기로 결정했고, 그곳은 소프트웨어의 천국이고, IT 인들이 꿈꾸는 고지였다. 그것은 소프트웨어의 대련이라고 불린다.
대련을 찾은 후 한동안 구직을 거쳐 장우는 자신의 전문지식과 기업의 실제 응용 수요 사이에는 다소 차이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장우의 북대 청조 대련 성해훈련센터에 온 인터넷 엔지니어 훈련을 통해 전문적인 기능을 강화했다.여기에 새로운 지식체계는 실조능력을 중시하는 교수 패턴으로 장우가 컴퓨터 기술에 새로운 체험과 인식을 갖게 했다.목표가 명확해 선생님들의 열심히 레슨을 하고, 장우는 이상적인 일자리를 무사히 걷고 그의 직업 생활을 밟았다.장우는 최근 2년 만에 풋풋한 대학 졸업생에서 한 유명 회사의 IT 부문 주관으로 성장했다.
창업의 시작: "각자 자신의 꿈이 있다"
사업이 순조롭지만 장우에게 그런 만족을 느끼게 하지 않고 도전의 꿈과 열정을 소환하는 것은 창업만이 진정한 자기를 보여주고 시련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북대 청조 프로듀서 선생님의 교류를 거쳐 친구의 지지와 도움으로 장우는 창업의 자신감을 더욱 굳혔다.기술과 업무 방면의 축적과 경험을 통해 장기적인 연구, 모색하여 총결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장우는 자신만만하게 창업의 길을 시작했다.
장우는 새 회사의 이름은 ‘이케어 ’에서 얻은 것이고, 이 새 회사의 첫 ‘주주회 ’라고 말했다.회사를 위한 이름으로 ‘이차원 ’이라는 뜻은 간단하고 견고하고 오래 지속되기를 희망하는 것이며, 또한 좋은 영어 이름 ‘에웨이리프 ’라는 의미가 있다.
탐색 발전: 어수선에서 정상 궤도에 들어서다
중국은 "만사 시작이 어려워"라는 옛말이 있는데, 경험이 부족해서 회사 설립 후 장우재는 당초의 구상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선 자금 문제이고, 사무컴퓨터는 창업 파트너가 원래 있는 오래된 컴퓨터다.그러나 창업 사업의 특수한 수요로 인적 지출 등 비용 측면에서 많은 돈을 들여 지출한 금액이 그의 예상보다 훨씬 높았다.“여기저기 돈을 써야 할 것 같아서 한 달 동안 세밀하게 계산해 보면 이 지출은 1만여 위안이 된다.”그 다음으로 창업팀은 모두 전문적인 기술자이기 때문에 고객과 교섭하는 경험이 부족하고, 게다가 프로젝트는 비교적 새롭고 고객이 이해할 수 없고 고객과 한층 더 협상하는 소중한 기회를 잃게 된다.
문제가 많기 때문에 초기 투입해 회사가 설립된 지 몇 달 전부터 적자 상태에 처해 친구와 가족은 모두 장우에게 포기하거나 전통적인 업종을 선택하는 것을 권했다.이때 장우는 창업의 어려움과 자신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느꼈다.그가 일방적으로 전개할 때 북대 청조 대련 성해센터의 선생님은 그를 끊임없이 격려하며, 여러 차례 회사의 발전에 부딪힌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안을 제시하고 장우의 확고한 자신감을 굳혔다.{page ubreak}
장우가 이끄는 창업팀은 어려움 속에서 경험을 모색하며 회사 운영이 점점 정상적인 궤도에 들어서면서 4개월부터 회사는 이미 기본적으로 수지 균형을 이루고 있다.이 진보는 팀들에게 큰 자신감을 준다. 회사의 목표는 단시간 안에 얼마를 버는 것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살아남기만 하면 희망이 있다.
버티면 성공으로 가는 거야.
비바람을 겪지 않고 무지개를 어찌 볼 수 있겠는가? 고생을 하지 않고 작은 회사는 자라지 못할 것이다.창업 과정은 어렵지만 장우는 꿈을 품고 꿈꾸는 방향을 향해 노력하고, 모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성공의 계획으로 바꾸고 있다고 믿는다.
대학생 창업은 정말 무에서 유래한 과정이고 어려움은 불가피하지만 재미도 많다.자신의 영업면허를 보고 처음으로 책상의자를 사무실로 옮기고 첫번째 주문서를 받고 처음으로 직원에게 월급을 지급하는데...그때는 마음의 만족감과 행복감은 밖에서 얼마를 벌어도 얻지 못했다.장우는 그동안 계획창업을 계획했던 학생들에게 "당신의 곁에 있는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가장 큰 힘으로 붙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2008년 무한과학기술대학 패션주가 성대하게 개막되었다
- 뉴스 정보 | 심천 패션업 런던이 국제 무대 웅심으로 튀어나왔다
- 뉴스 정보 | 마네킹'무대'가 사람들의 시각적인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 뉴스 정보 | '비주얼넥 '아이디어 상표가 의상 브랜드를 앞서려고 합니다.
- 뉴스 정보 | 의류 브랜드 기업은 어떻게 ‘ 위기 ’ 의 풍파에 대응합니까?
- 뉴스 정보 | 대진과 소계진은 왜 ‘중국 셔츠의 고향 ’과 ‘절강성 셔츠 공업전문구 ’를 수여받았다.
- 뉴스 정보 | 고추잠자리 구두 회장 금파: 문화로 출격
- 뉴스 정보 | 2008 전국 실크 의상 디자인 대회 시작
- 뉴스 정보 | 선전 징 북 팀 허리 북 응원 성화 성화 전송 공연 의상 프린트
- 뉴스 정보 | 농민 발명 12 생초화 정부 가 보조 를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