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파이프 소용돌이: 디자인 선언 큰 옷 안 해
'p '기자님: 지금 몇 번째 패션주입니까? 가장 큰 수확이 뭐예요?
바로 < p >
의 의상 (의상)을 보면 < a >가 왜 이런 선언이 나오나요?
‘p ’의 파이프소용: 개인적으로 한 사람의 이미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나한테도 살이 찐 것 같지만, 여자들은 살찌지 않게 봐주면 안 돼, 여자는 좀 더 예쁘고, ‘a target =‘u blank ’ href = ‘htttp:www.sjfzmcom ’’에 관한 의상 『a (a)의 선택권이 더 많아 이미지가 좋아지고, 작업이든 다른 면에도 높아질 것이다.가장 중요한 것은 나 개인적으로 슬림을 좋아하는 디자인이다.바로 < p >
'p '기자님: 당신은 글로벌 합작을 비교적 좋아하는데, 올해 당신은 어떤 이유로 또 강우백의 눈브랜드를 합작으로 선택하셨나요?'
의 파이프의 소용: 이번 합작이 촉박하여 협력 내용에 한계가 있어, 이번 시즌 모델이 모두 디자이너 를 가지고 왔으면 좋겠는데, 개인적으로도 선글라스를 아주 좋아합니다.
시간이 촉박해서 좋은 융합은 없었지만 다음에는 더 좋은 만남이 됐으면 좋겠다.바로 < p >'p '기자님, 저희 시즌 디자인 주제를 소개해 주실 수 있나요?
파이프의 소용돌이 >는 이번 디자인의 주제가 마음껏 즐겼기 때문에, 내 성격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예전 내 개성이 계속 이어졌고, 전체적으로 진지하게 지내고 있는데, 갑자기 어느 날 한 가지 일이 생기고 활발해지고, 일을 많이 하고 싶고, 당신 주변의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든 어떻게 살아야 할지, 자신의 활달한 인생태도를 보여야 하기 때문에, 이 시즌 의상을 디자인할 때는 한계가 별로 없다.
바로 < p >'p '기자님, 그러면 주로 돋보이는 의상 디자인이나 원단 특성을 소개할 수 있나요?
의 파이프의 소용돌이:날염이 많기 때문에 나도 나름대로 착염된 날염을 한 것이 많지 않으니 내 첫 시도다.
또 한 시리즈는 중성복으로 남녀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고 남녀의 한계를 깨고 싶다.겉감에 별다른 것이 없다. 다만 과장된 날염을 썼고, 레이스에 프린트를 조금 했다.바로 < p >기자: 디자인의 의류사가 어떤 사람들을 겨냥합니까? 당신의 전체 브랜드의 디자인이 어디에 있습니까?
의 파이프의 소용돌이: 이번 시즌 내 속옷 을 발표해 디자인도 좀 생활화되지 않아 평상시 디자인이 고급스럽지 않다.
제가 디자인한 성복 계열은 사람들로 하여금 생활과 친하게 느껴 주기를 바랍니다.내가 디자인할 때 내 주변의 친구와 가족을 받아들일 수 있을까 생각했다.미니스커트든 셔츠든 자신의 삶에 걸쳐도 디테일을 잃지 않는다.바로 < p >'p '기자님: 신예 디자이너로서 가장 큰 꿈이 뭐예요?
의 파이프의 소용돌이 >는 나의 가장 큰 꿈은 나의 브랜드가 더 많은 사람이 될 수 있는 미래에 자신의 패션왕국을 만들 수 있다.
바로 < p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