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당 퇴출 베이징 카운트다운 단계의 자영 의상 은 가게 의 양식 을 채택할 것 이다

2016/11/29 11:31:00 32

중국북경자영 의상

촌토촌금의 3리툰 지역은 다른 업태보다 화당 식품관은 1평미터당 임대료가 상대적으로 약하고, 물업측이 임대료가 오르면,

화당

큰 면적을 운영하는 식품관도 큰 충격을 받았을 것이다.

오는 5월 세무 광장 ·공3은 백화점에서 쇼핑센터로 옮겨 온 뒤 결국 이주적으로 낙시됐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한 업계 관계자는 화당 식품관 관점은 햇빛과 화당의 결별과 유사한 것 같다고 밝혔다.

화당 상업장은 경에 버금가는 도요대북로점과 아운촌점들이 계속 경영하는지, 워당은 결국 베이징시장을 작별할 수 있을지, 엔닝은 현재 점포와 본사에서 아직 경영을 중단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점포는 여전히 평상시대로 일하고 있고, 재무 예산도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삼리툰 세무백화점에 위치한 화당 식품관은 12월19일 정식으로 문을 닫고, 화당은 경문점에서 화당 상가 풍대 북로점, 아운촌점 두 백화점.

업계 인사들은 고품질 식품을 운영하는 화당 식품관은 이등양화당에서 베이징 지역에서 가장 증세가 있는 가게형으로, 폐쇄 후에도 여전히 전략조정을 하지 않고, 나머지 두 화당 백화점이 잇따라 베이징을 철수할 것 같다.

식품관 출입 금지

7월 대흥점을 폐쇄하고 11월 초 10리버거 가게를 폐쇄한 뒤 화당 상가 재관점 소식인 삼리툰 화당 식품관은 다음 달 영업을 중지할 예정이다.

화당 양화당 상업 유한회사 재무본부 직속 장관은 조약 만료와 경영 상황이 좋지 않다고 밝혔다.

반면 후물업계 사용 문제에 대해 물업계 측이 롯데운영부 관계자는 현재 이 장소에 대해 여전히 기획 중 세부 사항을 밝힐 수 없다고 낙시했다.

화당 식품관에서 문을 닫고 알리는 게시판은 이미 식품관 문 앞에 놓여 있다.

회사 경영구조조정 때문에 화당 식품관은 12월 19일부터 영업을 정지할 것이라고 공고했다.

다른 화당 백화점 내의 슈퍼마켓, 화당 식품관의 종류는 생물, 수입 식품, 주류, 숙식, 생활잡물 등을 위주로 한다.

정오가 다가오면서 부근에서 일하는 화이트칼라들이 식품관의 자제식품구에서 소비하고 일부 카운터는 장대를 늘어섰다.

기자는 다른 화당 백화점보다 식품관의 인기가 더 높다는 것을 주목했다.

현재 적지 않은 화물대가 모두 80퍼센트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정녕 식품관은 부근에 지명도가 있어 구매력 있는 고정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다른 매장의 업태그룹과는 달리 3리툰은 고급품 식품을 경영하는 위주로 수입 식품의 비율도 높다는 것이다.

엔닝은 기자에게 예를 들어 화당 백화점 다른 매장 마트에서 연어회 3 ~5박스 연어회 는 약 2 ~3시간 정도 소화가 될 수 있지만 3리툰점에서는 5분 만에 매진되어 스태프들이 보태야 한다.

엔닝은 식품관의 폐쇄를 앞두고 임대료 만료 외에도 워크숍 경영 불선이라는 이유를 밝혔다.

'2013년 3월 화당 양화당 상업유한공사는 베이징 왕푸징 양화당 유한회사 수중에서 삼리툰 세무 백화점에 위치한 왕부정 양화당 문점을 인수하고'화당 식품관'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후 2년간 식품관의 경영 태세는 줄곧 좋았지만, 올해 들어 여러 방면의 원인으로 화당 식품관은 성장속도가 완화될 뿐만 아니라 한때 성장 조짐이 부족해 하락까지 걷기 시작했다.

화당양화당 상업유한회사와 이등화당 투자유한회사 등 회사의 협조와 다방면을 고려해 식품관을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미조 난치

화당 상업장은 경에 버금가는 도요대북로점과 아운촌점들이 계속 경영하는지, 워당은 결국 베이징시장을 작별할 수 있을지, 엔닝은 현재 점포와 본사에서 아직 경영을 중단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점포는 여전히 평상시대로 일하고 있고, 재무 예산도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아직 그룹은 아직 조정 지시를 하지 않았고, 나머지 매장 의류, 식비례는 대규모 조정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엔닝은 도요대북로점과 아운촌점 매장 구조에 제한돼 대규모 업적 조정 가능성이 극히 낮았다.

하지만 나머지 두 가게의 경영 내용을 보면 ‘인기수확기 ’로 삼고 있다.

아동 실태

혹은 증가, 자영 의상 위주의

옷감부

앞으로는 더 많은 점포 모델을 운영하고 슈퍼마켓이나 자제식품의 비중을 늘린다.

현재 국내 대부분의 전통 백화점은 상가들에게 임대료를 받는 연영 모델로 운영되고 있다.

그러나 소비 방식의 변화에 따라 이런 패턴은 점점 드러난다.

전통 백화점 관리진은 경영 차원에 참여하고 통일 기획, 통일 관리, 제품 개발이 없고, 산업 체인 통합 없이'2집주인'을 할 수밖에 없다.

전략적 전환형은 이미 전통 상업 앞에 놓여 있는 어려운 현실 문제가 되었다. 이런 단일업계는 소비자'일정식 '다원화된 체험 소비 수요를 충족시키기 어렵고, 전통상업은 다시 생기를 살려야 하며 전략적 전환을 시도해야 하며, 긴박한 시점이다.

공급 체인 이 악순환 에 빠지다

베이징에서 화당은 ‘ 밑천을 먹는다 ’, 때와 함께 누차 치욕을 받을 수 없다.

이등양화당 중국 총대표와 중국구 총재는 3가지 부박에 비해 청두의 이등화당점보다 베이징 화당은 조정과 변화 면에서 비교적 적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화당도 소비자들의 피드백과 조사에 따라 상품 측면에서 조정을 하고 있지만 효과를 조정하기 어렵다.

시장의 저조한 표현은 공급상들이 적자 업무의 박리를 고려해 화당 상업의 업적은 공급업체의 자신감을 주지 못하고 경영 상황도 악순환을 초래하고, 더욱더 나빠지고 있다.

화당 측에 접근한 인사들은 기자들에게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공급업체들이 화당과의 협력관계를 중지하였고, 화당도 과거처럼 대량의 대량 구할 수 없었다.

양질 공급자

.

결국 화당이 고객의 수요에 따라가지 못하고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다.

그러나 백화점 등 업무가 시들어 썩는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화당그룹은 여전히 베이징시장에서 GMS 업계를 꾸준히 경영 방향으로 삼을 것이다.

GMS 즉 대형 종합 마켓은 자선판매 방식으로 대중화 실용품 판매를 위주로 하고 슈퍼마켓과 할인점의 경영 장점을 일체로 결합시켜 품종을 완비하고 고객의 일회성 구매를 만족시키는 소매업태다.

중국 시장에서 GMS 업계는 화당 상가가 확장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체험식 쇼핑센터가 폭발하면서 GMS 업계가 실세를 보이고 있다.

화당은 중국 내륙 시장에 처음 들어섰을 때 소비자의 취향에 빠른 속도로 시장의 기선을 파악해 GMS 백화점 + 슈퍼마켓 업적 혁명을 일으켰다.

정녕 북경의 상업시장은 아직 성숙하지 않고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다르다고 말했다.

시대 발전과 소비자 소비 관념, 소비 방식과 소비 수요의 변화에 따라 소비자의 화당이 점점 실려가고 있다.

엔닝은 실태나 미조, 워킹 상가 풍대북로점과 아운촌점들이 상업본점을 고수하고 소비자에게 양질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넷보다 백화점은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5감을 제공할 수 있고, 입어보고, 시식, 시식, 시험용'삼시운동'도 상품과 상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체험을 강화할 수 있다.

라이양은 운수비 시대에 들어서면서 소비자 강성 수요가 크게 대세 추세에 가까워지고 있는 가운데 화당'1정거장 쇼핑'의 핵심 가치는 충격을 받았다.

"소비자들은 주말에 한나절이나 하루 동안 쇼핑을 하고 있는데, 요즘은 이 수요가 인터넷에서 해결되고, 소비자들은 주말에 더 먹고, 마시고, 놀고, 즐기는 등 업태를 즐기고 있지만, 화당은 높은 경영 관리 수준이 있지만, 소비자들의 소비 수요와 단절된다"고 말했다.

유양은 화당이 부족한 것은 전략적 전환형이고 미조는 베이징에서 탈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식품관의 운영은 화당 전체의 구매 체계에 의존해야 한다.

그만큼 안정된 점포를 지탱해야 한다.

현재 화당은 두 개의 문점만 남았고 파트너와의 의가력, 정제 제품 능력은 모두 약화되고 있다.

사실 화당 식품관뿐만 아니라 백화점 내 다른 슈퍼마켓도 소형화되고 있다.

마트 전문점에서 빵을 골라 현재 빵류 전문점이나 쇼핑센터에 가려 먹고 있는 빵을 골라 소비자들의 쇼핑 방식이 크게 바뀌고 있다.

또 생물전기업체가 발전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상품을 가져가는 수요가 갈수록 낮아지면서, 더 많은 것은 현금으로 사먹는 것이다.


  • 관련 읽기

北京品牌成为时尚主力军

북경
|
2016/10/4 16:17:00
71

북경은 이때부터 자신의 패션주에 속한다

북경
|
2016/10/4 14:24:00
34

북경시 소협: 양어깨가방을 골라 표시해야 한다

북경
|
2016/10/1 16:17:00
68

2016년 베이징 복해 국제 전신 의상 원창문화 창의기지

북경
|
2016/8/25 14:38:00
55

북경 대홍문 의류 도시가 새 주소로 이사 가문이 쓸쓸하다

북경
|
2016/7/20 15:41:00
724
다음 문장을 읽다

마운: 이 세상은 트럼프가 상상하는 게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요.

경제적으로는 대화무역전을 지지할 필요는 없지만 트럼프승선은 정치적으로 고려해 일방적으로 인민폐 환율 조종과 강경하게 관세를 높일 가능성도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