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개인 세금 연형 양로보험 시험점이 점점 가까워지다

2010/10/30 9:52:00 20

개인세 양로보험 정책

방간소문이 오래된 개인세연형

양로보험

점점 가깝다.

상해는 개인세연형 연로보험의 업무를 시점해 관련 부문에서 초보적으로 일치해 내년에 중점 근무 중 하나로 빠르게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상하이 측은 각 분야의 준비 작업이 모두 끝났으니 내년에 돌파할 전망이다.


개인세연형 연로보험이란 일반적으로 말한다

보험에 가입하다

사람이 세금 납부 전에 보증금을 수령하다

보험금

개인 소득세를 재납하다.

양로보험개인납세 혜택을 국내 최초로 시행한 것은 보감회, 국세총국, 재정부, 인보부 등 여러 부처가 양보하고, 협조와 작업난도가 비교적 커서 느릿느릿하게 진전되고 있다.

개인세연형 연로보험이 시행되면 납부 지연된 세금은 화폐 시간가치를 얻어 투자에 참여할 수 있다.


최근 관련 부서 관계자들 사이에서 열린 폐문 회의에서 관련 부서 지도자는 상해에서 개인세연형 연로보험을 시험적으로 검토했다.

소식통은 관련 부문의 강력한 조율 아래 각 부문 간 이미 초보적인 일치를 거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 같은 회의에 참석한 인사도 개인세연형 연로보험을 내년의 업무의 중점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번 회의는 상하이 시점 방안에 대해 논의를 한 것만으로도 전국에 시점을 들여놓지 않았다.


소식통은 보람회에 따르면 그동안 상하이 정부와 체결한 협력 비망록에 따르면 보험업 서비스 상하이 금융센터의 발전에 따르면 개인 연금 납세 정책이 가장 중요한 임무라고 한다.

현재까지 상하이 방면의 시험 준비 작업은 모두 이미 도착했다.

상하이 정부 차원도 이미 프로젝트 소조를 설립하고 방안을 세웠다.

개인세연형 양로보험을 추진하는 시범 세칙은 현재도 감사 부서에 보고해 심사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소식은 공식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다.


사실상 기존의 기본 연로보험과 양로보험을 보충하는 세수 대우를 어떻게 균형을 취하느냐가 관련 부처의 가장 큰 도전이기도 하고, 개인세연형 양로보험 시점의 진전을 결정하는 관건이다.

그동안 보감회와 천진빈해신구는 양로보험을 보충하는 세수 혜택을 먼저 내놓았으나 세수 혜택이 너무 높았고 국세총국을 통과한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또 기자들은 현재 중국의 생명, 중국 태보, 평안 양로, 태평양, 장강 양로보험 등 여러 보험사들이 초기 시점에 참여하고 있다고 알고 있다.

이 중 태평양 보험 생명보험 회사 는 상해 시보감국 의 개인 세연형 양로보험 프로젝트에 참여한 연구에 참여했다. 주로 제품 설계, 프로세스 제정 및 시스템 개발 연구 등을 책임지고 개인 양로보험 세수 혜택방안을 협조하여 상해시 재정 영향에 대한 측정 작업에 참여했다.

  • 관련 읽기

대만: 부동산은 1년 내 빈번히 증세 매매를 한다

공상 세무
|
2010/10/30 9:48:00
31

서비스형 세무 검사에 관한 몇 가지 사고

공상 세무
|
2010/10/29 9:03:00
395

하남성 은 수출 퇴세 관리 기업 발전을 강화하는 조치 를 취했다

공상 세무
|
2010/10/29 9:01:00
52

韩国考虑恢复 对外债投资者征税

공상 세무
|
2010/10/29 8:59:00
40

쿠바는 자주경제에 새로운 세수 제도를 제정했다

공상 세무
|
2010/10/29 8:57: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서비스업 부상: 영업세 전가가치세

‘115 ’ 기획에서 재정세수 체제 개혁을 추진하는 것에 비하면 ‘중공중앙은 국민경제와 사회발전의 12개 5년째 계획의 제안 ’(이하 ‘건의 ’)에서 강조한 것은 ‘재세 체제개혁 ’이다.